<도지사/시장/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8일 오전 9시 동해시청 회의실에서 지역 현안토론회를 주재하고 코로나19 백신 접종 등  주요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8일 오전 8시30분 영월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확대 간부회의를 주재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8일 오전 10시 철원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67회 제5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김용환 화천부군수는 8일 오전 9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보고회의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8일 오전 10시30분 군수 집무실에서 열리는 평창장학회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형원 강원도의회경제건설위원장(동해)은 8일 오후 5시 동해항에서 열리는 블라디보스토크·일본 마이주르 운항 카페리호이스턴드림호 출항식에 참석한다.

▷조대영 강릉시의원은 8일 오후 2시 주문진읍 삼교리 재해위험지구를 찾아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한다.

▷김미랑 강릉시의원은 8일 오전 11시 강릉여성인력개발센터를 찾아 현안을 논의한다.

▷김희창 삼척시의회부의장·양희전 시의원은 8일 오전 8시 각급 학교 앞에서 교통정리 자원봉사활동에 동참한다.

▷김천수 태백시의장·박정숙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8일 오후 1시30분 태백 황지연못에서 열리는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여성친화도시 비전 선포식에 참석한다.

▷전수일 평창군의장은 8일 오전 10시 평창군의회에서 열리는 의원간담회에 참석한다.

▷윤길로 영월군의원은 8일 오후 2시 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6차 의원정례간담회에 참석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8일 오전 11시 죽왕면 가진항을 방문해 조업증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8일 오전 8시 거진항을 방문,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김홍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동해시협의회장은 8일 오전 10시 민주평통 시회의실에서 1분기 통일 의견 수렴을 위한 정기회의를 주재한다.

▷고동숙 동해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8일 오전 11시 협의회 사무실에서 '지역균형뉴딜 스타트는 동서고속도로 통(通)하게 하는 것'이라며 동서고속도로 완전 개통 챌린지에 참여한다.

▷박호규 삼척교육장은 8일 오전 8시30분 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실무진과 새 학기 코로나19 방역 대책을 점검한다.

▷남종훈 평창소방서장은 8일 오전 9시 서내에서 열리는 비대면 주간업무회의에 참석한다.

▷유중근 고성소방서장은 8일 오후 2시 현내면 대진1리 노인회관에서 출동로 확보 훈련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