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한근 강릉시장은 5일 오후 2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강릉시민축구단 발대식에 참석한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5일 오후 2시 경남 통영시에서 열리는 2021년 전국추계대학 축구연맹전 대회 유치 관련 업무협의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5일 오후 2시 시청 시장실에서 열리는 '시립도서관 사면 안정화 용역 보고회'에 참석한다.

▷장신상 횡성군수는 5일 오전 11시 갑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건강플러스마을위원 위촉식에 참석한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5일 오전 8시30분 부군수집무실에서 지휘부 회의를 주재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심상화 강원도의회국민의힘원내대표(동해)는 5일 오후 1시20분 춘천 스카이컨벤션에서 열리는 제8회 강원 미래과학포럼에 참석한다.

▷위호진 강원도의원(강릉)은 5일 오전 10시 강릉 연곡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리는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5일 오후 2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재)강릉시민축구단 발대식에 참석한다.

▷나기호 홍천군의원은 5일 오후 5시 두촌면 일대를 둘러보며 해빙기 취약 시설물을 점검하고 여론을 청취한다.

▷정의순 영월군부의장은 6일 오후 6시 영월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영월군 자율방범연합대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김의성 양양군의장은 5일 오전 10시 손양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손양면이장회의에 참석한다.

▷이종석 양양군의회부의장은 5일 오전 11시 양양읍사무소에서 열리는 양양읍이장회의에 참석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부의장은 5일 오전 10시 현내면 일대 폭설 제설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손미자 고성군의원은 5일 오전 10시 간성읍 일대 폭설 제설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조도원 민주평통평창군협의회장은 5일 오후 2시 평창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평화ㆍ통일 공감대 확산을 위한 2021년 1분기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김효종 원주청년회의소회장은 5일 오후 6시30분 원주웨딩타운에서 열리는 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김윤재 동해시체육회장은 5일 오전 11시 시체육회 사무실에서 궁도·야구 종목 시협회장들에게 인준서를 전달한다.

▷류철호 태백시체육회장은 5일 오후 2시 경남 통영시에서 열리는 2021년 전국추계대학 축구연맹전 대회 유치 관련 업무협의에 참석한다.

▷고동숙 동해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5일 오후 2시 동해경제인연합회 회의실에서 열리는 망상지구 사업 관련 임시회의에 참석한다.

▷이규정 삼척농협조합장은 5일 오전 10시 조합장실에서 행정안전부의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원우 바르게살기운동삼척시협의회장은 5일 오후 2시 지부장실에서 신기남성의용소방대장 재추대에 따른 활동 계획을 수립한다.

▷김시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횡성군협의회장은 5일 오후 4시 군협의회 회의실에서 열리는 1분기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김명규 화천농협조합장은 5일 오전 9시 경기도 고양 농협인재개발원에서 열리는 조합장 아카데미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