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최승준(사진) 정선군수는 4일 오후 4시 군수 집무실에서 온라인을 통한 전국농어촌지역군수협의회 회장단 영상회의에 참석한다.

▷남진우 태백부시장은 4일 오전 11시 태백시청 부시장 집무실에서 한국광해관리공단 지역상생형 광해방지 그린 뉴딜사업 참여 관련 면담을 주관한다.

▷김용환 화천부군수는 4일 오후 2시 춘천 세종호텔에서 열리는 강원도접경지역상생발전협의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규호 강원도의원(양구)은 4일 오전 10시 양구 국토정중앙면에서 열리는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김복자 강릉시의원은 4일 오후 2시 남대천 체육공원 시설 관리 운영 실태를 점검한다.

▷조주현 강릉시의원은 4일 오전 11시 초당, 송정동을 찾아 눈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애로사항을 수렴한다.

▷김경희 춘천시의원은 4일 오전 10시 춘천시 동면 일대에서 지역 주민들을 만나 민원을 청취하고 현안 해결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이춘만 인제군의회부의장·조춘식·최종열 군의원은 4일 오후 4시 상남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상남면복합문화센터 건립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이장단 설명회에 참석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4일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324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4일 오후 1시 거진읍 일대 제설현장을 방문, 관계자들과 주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김완식 강원도노인회장은 4일 오전 11시 도노인회 3층 회의실에서 한국한센복지협회 강원도지부와 협력기관 협약을 체결한다.

▷이재한 강원도예총회장은 4일 오후 2시 서울 대한민국예술인센터 20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한국예총 제4차 이사회에 참석한다.

▷최경순 강원여성인권지원공동체이사장은 4일 오후 2시 춘천 세종호텔 소양홀에서 열리는 이사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조창진 원주상공회의소회장은 4일 오전 10시 아모르컨벤션웨딩에서 임원 선출을 위한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한다.

▷김원오 동해농협 조합장·장상억 묵호농협조합장은 4일 조합원 영농현장을 순회하며 폭설 피해 상황을 점검한다.

▷김상하 삼척시체육회장은 4일 오후 3시 삼척시민체육관에서 '시체육회 정기총회'를 열어 올해 사업계획을 의결한다.

▷정희수 삼척상공회의소회장은 4일 오후 3시 상의 사무실에서 회원사 대표들을 만나 의견 교환한다.

▷박세진 NH농협태백시지부장은 4일 오전 10시 태백시청 집무실에서 태백시지부 2020년도분 시청 제휴카드 적립기금을 전달한다.

▷김벽환 속초양양교육장은 4일 오전 10시 신임 인사차 양양군청, 양양군의회 등 양양지역 유관기관을 방문한다.

▷김동성 홍천국유림관리소장은 4일 오후 5시 홍천 삼마치 일원에서 매미나방 알집 제거 및 산림병해충 예찰 활동을 한다.

▷이일영 홍천신협이사장은 4일 오전 9시 홍천신협 본점 및 지점에서 보이스피싱 예방 관리 실태를 점검한다.

▷고창남 지체장애인협회화천군지회장은 4일 오전 9시 군지회 앞에서 열리는 사랑의 연탄 전달식에 참석한다.

▷한우영 정선고한읍번영회장은 4일 오후 1시 정선 고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고원 야생화 식물원 조성 발전방안 2차 토론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