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류태호 태백시장은 3일 오전 9시 태백시청 시장 집무실에서 열리는 3월 정례시상식을 주관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3일 오후 4시30분 홍천문화재단에서 개최되는 홍천문화재단 이사회에 참석한다.

▷조인묵 양구군수는 3일 오후 2시 군청회의실에서 열리는 제 6차 농림축산어업특별위원회 정례회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3일 오전 양양읍과 서면 등의 군도 및 농어촌도로를 방문해 제설작업 상황을 확인한다.

▷김광수 원주부시장은 3일 오후 2시 서울 공덕역 KR스타트업 라운지에서 국가철도공단 주관으로 열리는 철도 유휴부지 활용심의위원회에 참석한다.

▷정성훈 속초부시장은 3일 오후 3시 시청 별관 소회의실에서 속초시 홍보대사 선정심의위원회를 열고 안건을 심의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3일 오전 10시30분 강원도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2021년 강원지역 재난 책임기관 전략회의에 참석한다.

▷정병두 양구부군수는 3일 오전 10시30분 도청에서 열리는 2021년 재난대응 관계기관 종합전략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정중 강원도의회농림수산위원장(양양)은 3일 오전 11시 양양군 현남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현남면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김경식 강원도의원(영월)은 3일 오전 10시30분 영월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영월군 이장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김기영 강릉시의원은 3일 오전 11시 강동면 일원 폭설 취약 지구를 찾아 주민 애로사항을 수렴한다.

▷최선근 강릉시의원은 3일 오전 10시30분 포남1동 재해복구공사 현장을 방문, 주민 애로사항을 수렴한다.

▷김천수 태백시의장은 3일 오전 10시 태백시의회 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의원간담회를 주관한다.

▷고제철 양양군의원은 3일 오전 11시 현남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현남면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길종수 화천군의장·김동완 화천군의회부의장은 3일 오전 11시 군의회 특별위원실에서 열리는 의원간담회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3일 오전 8시 현내면 대진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김용학 고성군의원은 3일 오전 8시 죽왕면 오호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정정택 평창군체육회장은 3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군체육회 이사회의 및 대의원 총회에 참석한다.

▷엄기만 영월군이장협의회장은 3일 오전 10시30분 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군이장협의회 정기총회를 주관한다.

▷유중근 고성소방서장은 3일 오후 2시 소회의실에서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 결과를 점검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