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한근(사진) 강릉시장은 2일 오전 9시 시청 8층 시민사랑방에서 신규 공무원들에게 임용장을 수여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2일 오후 2시 반곡관설동 강원원주혁신도시에서 열리는 미리내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2일 오후 2시 장사항 어촌뉴딜300사업 관련 현장을 방문해 점검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2일 오전 9시 군수 집무실에서 지역 내 코로나19·ASF·조류인플루엔자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2일 오후 2시 제7사단을 방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군·관 협의를 진행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2일 오전 8시40분 군수 집무실에서 신임 보건소장 임용장 수여식을 주재한다.

▷김도경 동해부시장은 2일 오후 2시 동해요양병원 등 지역 3곳의 요양병원을 순회하며 입소자 및 종사자 대상 백신 접종 상황을 점검한다.

▷김용환 화천부군수는 2일 오전 9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보고회의에 참석한다.

▷정병두 양구부군수는 2일 오전 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월간업무보고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용남 강릉시의원은 2일 오전 11시 성산면 금산리 일원 도로건설공사 현장을 방문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정규민 강릉시의원은 2일 오전 10시30분 사천면 석교리 체육공원 조성 현장을 방문, 민원을 수렴한다.

▷전흥표 정선군의장·전영기 군의원은 2일 오후 2시 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한국전력공사로부터 안인 화력발전소 송전선로 건설사업에 대해 청취한다.

▷엄승열 영월군의원은 2일 오후 2시 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5차 의원정례간담회에 참석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2일 오전 11시 죽왕면 가진항을 방문해 어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2일 오전 11시 5일장이 열리는 간성전통시장을 방문, 상인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김상하 삼척시체육회장은 2일 오전 10시 대한축구협회 축구대회 개최 관련 현장 실사단을 맞아 지역 축구경기장을 안내한다.

▷손관열 NH농협삼척시지부장은 2일 오전 9시 시지부 1층에서 고객들에게 봄맞이 꽃나눔 행사를 전개한다.

▷이화영 화천문화원장은 2일 오전 9시 문화원 2층 낭천서예실에서 한글서예 등 문화교실을 개강한다.

▷엄경익 횡성축협조합장은 2일 오후 1시30분 축협 소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정기이사회에 참석한다.

▷윤성일 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장은 2일 오전 8시50분 홍천다문화센터에서 용문~홍천 철도 유치 챌린지에 참여한다.

▷김성식 지체장애인협회홍천군지회장은 2일 오전 11시 지회 사무실에서 2021년 운영위원회 일정을 논의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