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심규언 동해시장은 9일 오전 9시 시청 회의실에서 현안토론회를 주재하고 설 연휴 코로나19 방역 대책 등을 주문한다.

▷장신상 횡성군수는 9일 오후 4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횡성군이장연합회 연시총회에 참석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9일 낮 12시 평창 알펜시아 그랜드불룸에서 열리는 평창평화포럼 폐회식에 참석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9일 오전 8시50분 군수 집무실에서 군정발전 공로부서 포상수여식을 주재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9일 오전 11시 양양전통시장에서 설 물가안정 및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실시한다.

▷남진우 태백부시장은 9일 오후 2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1 태백시투자유치위원회를 열고 투자유치위원 위촉 및 안건을 심의한다.

▷김용환 화천부군수는 9일 오전 9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 대책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황환주 춘천시의장은 9일 오전 10시 춘천시의회에서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9일 오전 11시 강릉 마리아지역아동센터와 솔올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한다.

▷김진용 강릉시의원은 9일 오전 10시 구정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주민자치위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신선익 속초시의장은 9일 오전 10시 설 명절을 맞아 속초시통합방위협의회가 주관하는 육군 8군단 및 예하부대 위문에 참여한다.

▷강정호 속초시의원은 9, 10일 지역 금융기관을 방문, 코로나19와 관련한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을 위한 중소기업 육성자금 운영 현황을 파악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9일 오전 8시 현내면 대진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9일 오전 11시 천년고성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김의성 양양군의장은 9일 오전 10시 손양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김철 양구군의장·신철우 군의원은 9일 오후 2시 지역 내 복지시설을 찾아 설맞이 위문활동을 한다.

▷전수일 평창군의장은 9일 오후 낮 12시 알펜시아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21 평창평화포럼 폐회식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오인철 대한건설협회강원도회장은 9일 오후 2시 속초시청을 방문해 장학금 및 이웃돕기 성금을 김철수 시장에게 전달한다.

▷장덕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9일 오전 11시 설 연휴를 앞두고 시외버스터미널과 주요 관광시설을 순회하며 코로나19 방역상황을 점검한다.

▷이병은 삼척소방서장은 9일 오후 2시 도계 전두시장에서 화재경계지구 등 취약지역에 대한 합동소방훈련을 실시한다.

▷신동일 삼척의료원 원장은 9일 오전 10시 의료원 광장 선별진료소를 둘러보고 근무 중인 의료진들을 위로한다.

▷최승희 블랙밸리컨트리클럽 대표 권한대행은 9일 오후 2시 코로나19 방역에 여념이 없는 시설관리담당 직원들을 격려한다.

▷박경환 홍천군이장연합회장은 9일 오전 11시 홍천군청 행정상황실에서 군이장연합회 운영위원회를 개최한다.

▷남종훈 평창소방서장은 9일 오전 10시 서내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유사 재난 대응능력 강화비대면 소방활동 검토회의에 참석한다.

▷조경희 NH농협영월군지부장은 9일 오후 2시 30분 군지부 지부장실에서 열리는 유상범 국회의원과 지역 내 조합장 간의 영월군 농업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주관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