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양호(사진) 삼척시장은 8일 오전 11시 삼척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진행하는 '산림경영시범사업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8일 오후 2시 속초관광수산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8일 오후 2시 군수 집무실에서 새마을지도자회, 부녀회와 읍·면 화상 회의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8일 오전 10시 영월읍 등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8일 오전 9시 군수 집무실에서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 조류독감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8일 오전 8시20분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주간회의 및 조례규칙심의회에 참석한다.

▷신인철 철원부군수는 8일 오전 9시부터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ASF)·조류독감(AI)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을 점검한다.

▷정병두 양구부군수는 8일 오전9시30분 부군수실에서 열리는 주요 현안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박재균 춘천시의회경제도시위원장은 8일 오전 10시 춘천시의회에서 제307회 임시회 부의안건 심의를 위한 상임위원회 회의를 주재한다.

▷유혜정 속초시의원은 8일 오전 11시 시의회 의원사무실에서 강원도여성가족연구원으로부터 여성친화도시 조성 연구용역 결과 설명을 듣고 향후 사업방안을 논의한다.

▷길종수 화천군의장·김동완 군의회부의장은 8일 오전 10시 화천소방서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한다.

▷류희상 화천군의원은 8일 오전 10시30분 사내면 사내119 안전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최진현 강원인삼농협조합장은 8일 오후 3시 횡성군수실에서 면담을 갖고 조합원들의 소득사업 방안을 협의한다.

▷장각중 바르게살기운동원주시협의회장은 8일 오전 11시 아모르컨벤션웨딩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시협의회장 이임식을 주관한다.

▷이재순 NH농협원주원일로지점장은 8일 오전 10시30분 원주가톨릭사회복지법인 천사들의집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 용품을 전달한다.

▷이용래 강릉중앙시장상인회장은 8일 오후 2시 강릉중앙시장에서 열리는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석한다.

▷김정희 동해소방서장은 8일 오후 1시30분 동해시청을 방문,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다.

▷정희수 삼척상공회의소회장은 8일 오후 2시 상의 회원사 대표들과 설 연휴 코로나19 대응책에 대해 의견 교환한다.

▷이원우 바르게살기운동삼척시협의회장은 8일 오전 11시 삼척중앙시장 일원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가한다.

▷김정애 한국외식업중앙회삼척시지부장은 8일 오전 11시 임원진들과 회원업소를 순회하며 코로나19 극복 상황 등에 대한 여론 수렴한다.

▷김화자 홍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8일 오전 10시 홍천군수 집무실에서 어려운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