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류태호(사진) 태백시장은 5일 오전 11시 태백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52회 시의회 임시회 본회의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5일 오전 11시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스마트 안심 셔틀버스 운영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5일 오전 10시 서울 글래드호텔에서 열리는 2021 예산정책 현안간담회에 참석한다.

▷신인철 철원부군수는 5일 오전 10시 집무실에서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ASF)·조류독감(AI)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경식 강원도의원(영월)은 5일 오후 4시 영월의료원에서 열리는 의료원내 주요 장비 심사위원회에 참석한다.

▷김지숙 춘천시의회복지환경위원장은 5일 오전 10시 춘천시의회에서 상임위원회를 열고 제307회 임시회 부의안건을 심의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5일 오전 10시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강릉시 민주화운동 기념에 관한 조례안 등 안건을 처리한다.

▷김기하 동해시의장은 5일 오전 10시 노인요양원과 장애인보호작업장 등 사회복지시설 7개소를 찾아 비대면으로 위문품을 전달한다.

▷김명길 속초시의원은 5일 오후 2시 대포동 상도문문화마을을 방문, 관계자들과 면담하고 주민들의 민원사항을 청취한다.

<강원마당>
▷김원오 동해농협 조합장은 5일 오전 11시 지역 조합원 농가를 순회하며 코로나19 예방 및 영농준비 상황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한다.

▷김수남 삼척우체국장은 5일 오전 10시 설명절 택배 물량 수송 특별 근무에 여념이 없는 해당 파트 직원들을 격려한다.

▷조계춘 홍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6일 오전 10시 홍천 도심에서 설 연휴기간 코로나 예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한다.

▷박학천 (사)이웃이사장은 7일 오전 7시30분 홍천군 북방면에서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김명규 화천농협조합장은 5일 오전 10시 화천읍 상리에 있는 농협산지유통센터 내 산천어축제 재고 농산물 판매현장을 확인한다.

▷염종규 인제군이장연합회장은 5일 오전 11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군이장연합회 운영위원회에 참석한다.

▷이은미 평창군자원봉사센터장은 5일 오전 10시30분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운영위원회에 참석한다.

▷이욱환 평창문화원장은 5일 오후 2시 문화원 다목적강당에서 열리는 2021년 평창문화원 제1차 이사회의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