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양호(사진) 삼척시장은 3일 오후 5시 시장실에서 열리는 '여성어업인 향토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3일 오후 3시30분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농업 장기발전계획 수립 설명회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3일 오전 9시 정부 세종청사를 방문해 영월군 주요 현안 업무(국비 확보)를 협의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3일 오전 9시 군수 집무실에서 지역 내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ASF)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3일 오후 2시 홍천문화원에서 열리는 강재구소령 기념관 연구용역 중간보고회에 참석한다.

▷신인철 철원부군수는 3일 오전 10시 집무실에서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ASF)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정병두 양구부군수는 3일 오전 10시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월간업무보고회의에 참석한다.

▷김만호 인제부군수는 3일 오전 10시 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인제군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황환주 춘천시의장은 3일 오전 10시 춘천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07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고옥자 춘천시의원은 3일 오후 2시 지역 복지시설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올해 운영방안을 논의한다.

▷임응택 동해시의회 전통시장연구회대표의원·최석찬 전천습지생태연구회대표의원은 3일 오후 2시 시의회에서 열리는 의원연구단체 심사위원회에 참석한다.

▷공군오 홍천군의장은 3일 오전 10시 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의원 간담회를 열고 현안사항을 협의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부의장은 3일 오전 10시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323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3일 오전 8시 토성면 아야진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장덕수 농협중앙회강원지역본부장은 3일 오전 10시30분 춘천 신북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나눔축산 설맞이 축산물 정나눔행사를 실시한다.

▷오인철 대한건설협회강원도회장은 3일 오전 11시 철원군청을 방문해 지역 인재 발굴·양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한다.

▷심재광 강릉시산림조합장은 3일 오후 4시 산림조합중앙회 정기총회에서 산불피해 성공 복구 최우수기관상을 수상한다.

▷이병은 삼척소방서장은 3일 오전 11시 원덕119안전센터를 방문, 코로나19 대응 실태를 점검한다.

▷김윤재 동해시체육회장은 3일 오전 10시 시 체육회 사무실에서 생활체육 신임 회장들과 주요 사업계획을 논의한다.

▷김상하 삼척시체육회장은 3일 오전 10시 전지훈련 중인 선수단을 찾아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배상훈 태백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은 3일 오후 1시 30분 이상호 도의원 사무실을 방문, 태서초교·상장중 체육관 건립 대책을 논의한다.

▷김영수 화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3일 오전 10시 센터 회의실에서 설 맞이 비대면 자원봉사 방안을 협의한다.

▷남종훈 평창소방서장은 3일 오후 2시 서내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LP가스 판매업 대표자 대상 명예소방관 위촉식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