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양호 삼척시장은 8일 오전 9시10분 시청 시장실에서 주요 간부 회의를 열어 코로나19 방역 상황 점검 및 대책을 논의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8일 오전 8시30분 행정상황실에서 홍천군 지휘부 회의를 열고 지역 현안을 점검한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8일 오전 8시30분 군행정상황실에서 열리는 지휘부 회의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8일 오전 8시 죽왕면 가진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8일 오전 8시 현내면 대진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이승호 상지대대학원장은 8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대한토목학회장 취임식에서 제53대 회장으로 취임한다.

▷하종갑 동해상공회의소회장은 8일 오전 11시 상의 사무실에서 상공인들을 만나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지역경제 동향을 주제로 환담을 한다.

▷김윤재 동해시체육회장은 8일 오전 10시 체육회 사무실에서 체육 관계자들과 올해 사업 추진상황에 대해 논의.

◇박능출 한국남부발전삼척발전본부장은 8일 오전 11시 발전기지 주변 주민 단체장들을 만나 상생 발전에 대해 논의한다.

▷전영한 NH농협홍천군지부장은 8일 오전 10시 농협군지부 회의실에서 농정지원 전략회의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