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이재수(사진) 춘천시장은 6일 오전 11시20분 춘천시청 접견실에서 '대한민국 산림환경대상'을 수상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6일 오후 2시 시청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상황점검 회의에 참석, 자격격리 시민들 관리상황을 점검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6일 오전 9시 군수 집무실에서 열리는 대한노인회 홍천군지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6일 오전 9시 군수 집무실에서 지역 내 코로나19·아프리카돼지열병(ASF)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6일 오전 10시 군수 집무실에서 열리는 인재육성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한다.

▷전진표 춘천부시장은 6일 오전 8시50분 춘천시청 중회의실에서 국·소장 회의를 주재한다.

▷심원섭 삼척부시장은 6일 오후 3시 지역 기관·단체를 방문해 신임 발령 인사를 나누고 현안을 논의한다.

▷정성훈 속초부시장은 6일 오전 9시30분부터 8일까지 시청 부속실 소회의실에서 각 부서별 현안사업 등 업무보고를 청취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명길 속초시의원은 6일 오후 1시 설악항에서 내물치어촌계로부터 '설악항 어촌뉴딜 300사업 선정' 감사패를 수상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6일 오전 11시 5일장이 열리는 거진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6일 오전 8시 죽왕면 문암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박용석 대한전문건설협회강원도회장은 6일 오전 11시 서울 전문건설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1회계연도 제1차 중앙회 이사회에 참석한다.

▷박능출 한국남부발전삼척발전본부장은 6일 오후 2시 삼척시청을 방문해에서 김양호 시장과 지역 현안 및 협조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한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 6일 오후 5시 군번영회 회의실에서 2021년 새해 상견례를 개최한다.

▷이형주 홍천군노인회장은 6일 오전 9시 홍천군청에서 열리는 성금 전달식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