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최승준(사진) 정선군수는 16일 오후 4시 정선군청 군수 집무실에서 열리는 KID 경제플랫폼 MOU 체결식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16일 오후 2시 집무실에서 진행되는 '삼척향교 향토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16일 오후 2시 영월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재)영월장학회 이사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정중 강원도의회농림수산위원장(양양)은 16일 오후 2시 양양 서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서면 새마을부녀회 연말총회'에 참석한다.

▷박병구 강원도의원(원주)은 16일 오후 2시30분 원주보훈요양원에서 열리는 '원주보훈요양원 개원식'에 참석한다.

▷길종수 화천군의장은 16일 오전 11시 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조례특위를 열고 조례안을 심의한다.

▷전영기 정선군의원은 16일 오후 2시 정선군수 집무실에서 열리는 청사신축공론화위원회 최종 용역보고회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장덕수 농협중앙회강원지역본부장은 16일 오후 4시 양구군청을 방문, 어려운 농가를 위한 500만원 상당의 희망나눔 사랑愛쌀을 전달한다.

▷이강권 홍천군새마을회장은 16일 오후 5시 군새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사)홍천군새마을회 이사회를 주관한다.

▷이수희 NH농협화천군지부장은 16일 오전 11시 화천군을 방문, 5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을 전달한다.

▷송호관 화천군체육회장은 16일 오전 11시 강원도체육회관 회의실에서 열리는 강원체육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