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양호(사진) 삼척시장은 9일 오후 2시 시청 시장실에서 열리는 '원덕도서관 개축사업 설계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한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9일 오전 10시30분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태백시 미래 인재 육성위원회에 참석한다.

▷조인묵 양구군수는 9일 오후 4시 군수실에서 열리는 인문학 한옥마을 조성 기본구상용역 착수보고회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9일 오후 3시 서울대 평창캠퍼스 회의실에서 열리는 평창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위원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박순자 춘천시의회운영위원장은 9일 오전 10시 춘천시의회에서 제306회 정례회 제1차 의회운영위원회 회의를 주재한다.

▷박재균 춘천시의회경제도시위원장은 9일 오후 2시 춘천시의회에서 제306회 정례회 상임위원회 회의를 주재한다.

<강원마당>
▷김성만 동해시천곡동 주민자치위원장은 9일 오후 5시 천곡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천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를 주관한다.

▷이병은 삼척소방서장은 9일 오전 10시 소방서 회의실에서 주택용 소화시설 의무 설치 실태에 대해 실무진과 협의한다.

▷이용훈 태백교육장은 9일 오전 10시30분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태백시 미래 인재 육성위원회에 참석한다.

▷최승희 블랙밸리CC대표는 9일 오전 10시 삼척시청에서 열리는 '블랙밸리 도계장학재단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다.

▷윤대규 영동해맞이장학재단이사장은 9일 오후 5시 춘천지검 강릉지청 회의실에서 강릉지역 학생 4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다.

▷김동성 홍천국유림관리소장은 9일 오전 9시 지역 국유림에서 발생하는 지장목으로 땔감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정연규 홍천군자율방재단장은 9일 오전 9시 홍천군 화촌면 거동불편 주민의 가정에서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정정택 평창군체육회장은 9일 오후 2시 진부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평창유나이티드 창립이사회 회의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