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최상기(사진) 인제군수는 7일 오후 2시 업무협의를 위해 정부세종청사를 방문해 지역 현안사항을 논의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7일 오전 9시 화천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 대책회의를 주재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7일 오후 2시 평창 대관령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평화테마파크 콘텐츠개발 용역보고회에 참석한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7일 오전 8시30분 군행정상황실에서 열리는 주간 업무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7일 오전 11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322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7일 오전 10시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322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예결특위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박재갑 농촌지도자 동해시연합회 회장은 7일 오전 11시 강원도농업인단체회관(춘천시)에서 개최되는 한국농촌지도자 강원도연합회 임시이사회의에 참석, 주요업무 및 제21대 도 임원 구성 건을 협의한다.

▷최명관 동해시천곡동발전위원장은 7일 오후 2시 천곡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천곡동 발전위원회 정례회를 열고 주요 현안을 논의한다.

▷박승영 홍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은 7일 오후 2시 센터 교육장에서 열리는 대홍복숭아 연구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