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원창묵(사진) 원주시장은 4일 오전 11시 원주시청 7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원주문화재단 이사회에 참석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12월 4일 오전 8시 30분, 군수집무실에서 국장, 기획감사담당관, 행정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휘부 회의를 진행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4일 오전 10시 집무실에서 5개 봉사단체로 부터 지역인재 육성장학금을 수탁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황환주 춘천시의장은 5일 오후 5시 춘천역 광장에서 열리는 '2020년 성탄트리 점등식'에 참석한다.

▷최석찬 동해시의회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4일 오전 10시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2차 정례회 제7차 예산결산특위를 열고 시 부서별 내년도 예산안을 심의한다.

▷정관교 홍천군의회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4일 오후 2시 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2021년도 예산을 심사한다.

<강원마당>
▷김응권(한라대 총장) 강원통일교육센터장은 4일 오후 3시 강릉 라카이샌드파인 컨벤션센터에서 영동지역 워크숍을 개최한다.

▷육동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이사장은 4일 오후 4시 강릉원주대에서 '지역사회 연계 산학협력 생태계 조성'을 주제로 강의한다.

▷김윤재 동해시체육회장은 4일 오전 10시 시 체육회 사무실에서 체육 관계자들과 동절기 전지훈련팀 유치상황 및 방역상황 등을 점검한다.

▷함억철 태백상공회의소강원남부지식재산센터장은 4일 오후 2시 태백상공회의소에서 열리는 2020 강원남부 지식재산센터 현판식 및 간담회를 주관한다.

▷김대화 삼척문화원장은 4일 오후 7시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에 참석한다.

▷서영일 삼척JC이임회장·정래용 삼철JC신임회장은 오는 6일 오후 4시 삼척청년회의소 회관 4층 회의실에서 2021년 회장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박정균 NH농협홍천군지부장은 4일 오전 9시 화촌중 교장실에서 농업인자녀 학생 3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다.

▷전용우 양양군노인회장은 4일 오전 현남면지회를 방문해 회원들의 의견을 청취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