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양호 삼척시장은 3일 오전 10시30분 대명 쏠비치 리조트에서 열리는 '강원 그린뉴딜 국제 수소포럼 개회식'에 참석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3일 오전 10시 시청 집무실에서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최종사업대상지 선정과 관련한 보고를 청취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3일 오전 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군의회 행정사무감사 폐회식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3일 오전 9시 영월군청 상황실에서 코로나19 방역상황을 점검한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3일 오전 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군의회 행정사무감사 폐회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3일 오전 9시 금강농협 농기계센터 앞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손미자 고성군의원은 3일 오전 9시 교동 마을창고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최양헌 동해시망상동주민자치위원회협의회장은 3일 오전 9시 망상동 주민센터에서 김장나누기 행사를 주관한다.

박▷종구 홍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3일 오후 1시 홍천교육지원청에서 지역 수능 시험장 별 주요 상황을 모니터링 점검한다.

함명섭 평창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3일 오전 9시30분 평창군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리는 사랑이음밥차 행사에 참석한다.

김상하 삼척시체육회장은 3일 오전 11시 시체육회 회의실에서 열리는 스포츠공정위원회에 참석한다.

▷김흥궁 개인택시삼척시지부장은 3일 오전 11시 지역 개인택시 사업자들의 코로나19 방역 실태를 점검하고 격려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