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최승준(사진) 정선군수는 2일 오전 11시 정선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군의회 제269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2일 오후 2시 동해시청 통상상담실에서 열리는 하수도 정비 기본계획 변경 최종보고회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2일 오전 9시 영월군청 상황실에서 코로나19 방역상황을 점검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나기호 홍천군의회행정사무감사위원장은 2일 오전 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한다.

▷길종수 화천군의장은 2일 오전 10시 특별위원실에서 예결특위를 열고 화천군의 내년도 예산안을 심의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2일 오전 9시 명파 마을창고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김용학 고성군의원은 2일 오전 9시 오봉1리 마을창고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박용석 대한전문건설협회 강원도회장은 2일 오후 4시30분 횡성 사회적협동조합마을 회의실에서 2020회계연도 제4차 회장단·감사 연석회의를 개최한다.

▷장재만 동해교육장은 2일 오전 10시 수능시험장 학교를 순회하며 방역준비 상황을 점검한다.

▷이경자 삼척시여성단체협의회장·김정애 한국외식업중앙회삼척지부장은 2일 오후 5시 삼척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열리는 삼척화력발전소 제4차 지역상생협의체 회의에 참석한다.

▷옥인환 삼척블루파워대표는 2일 오전 10시 회사 회의실에서 공사 중지 중인 항만부문과 육상 공사 진척 상황에 대해 종합 점검한다.

▷송호관 화천군체육회장은 2일 오후 2시 군체육회 회의실에서 회원종목단체 회장선거 제1차 선거관리위원회를 주관한다.

▷소기웅 홍천소방서장은 2일 오후 4시 서내에서 '전기장판 화재주의보' 발령에 따른 주민 홍보활동을 실시한다.

▷남종훈 평창소방서장은 2일 오후 2시 평창읍 일원에서 청각장애인 가구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시각경보 화재감지시스템 설치 행사를 주관한다.

▷정정택 평창군체육회장은 2일 오후 2시 진부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평창FC 창단 준비회의에 참석한다.

▷정해룡 정선사북읍번영회장은 2일 오전 11시 정선 사북읍 종합복지회관 다목적실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현안사항을 협의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