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한근(사진) 강릉시장은 1일 오전 11시 강릉역에서 조갑성 강릉역장과 스마트 시티 챌린지 예비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1일 오전 9시 화천군청 소회의실에서 코로나19 일일대책회의를 주재한다.

▷조인묵 양구군수는 1일 오후 2시 양구군청 군수집무실에서 열리는 역세권 개발 용역 결과 최종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심상화 (동해)강원도의회 국민의힘원내대표는 1일 오후 2시 강원도당에서 사무처장과 강원도 2021년도 예산 및 현안 문제를 논의한다.

▷황환주 춘천시의장은 1일 오전 10시 춘천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306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김기하 동해시의장은 1일 오후 4시 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12월 의원 정례협의회를 열고 주요 현안사항을 논의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1일 오전 9시 송정마을창고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이돈섭 강원적십자사회장은 1일 오후 2시 강원도로부터 2021년 적십자특별회비를 전달받기 위해 강원도청 2층 통상상담실을 방문한다.

▷박동규 강원도행정동우회장은 1일 오후 1시30분 서울 지방행정공제회관에서 열리는 중앙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내년 사업계획 등의 안건을 심의한다.

▷박승균 도농공단지협의회장은 1일 오전 10시30분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홀에서 강원도 농공단지 유공자 포상식을 개최한다.

▷이경식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강원도회장은 1일 오후 5시30분 서울의 한 음식점에서 열리는 시·도회장회의에 참석한다.

▷이규정 삼척농협조합장은 1일 오전 10시 미로면과 동(洞)지역 겨울 농산물 판매장을 순회하며 관리 현황을 파악한다.

▷원용교 쌍용양회(주)동해공장장은 1일 오전 10시 동해시 삼화동 다목적회관에서 열리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석한다.

▷박상록 홍천군체육회장은 1일 오전 9시 지역 체육시설을 순회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상황을 점검한다.

▷박정균 NH농협홍천군지부장은 1일 오전 9시 지역 RPC와 DSC를 방문해 벼수매 상황 실태를 조사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