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27일 오후 3시 시청 통상상담실에서 열리는 어달항 어촌뉴딜 300사업 및 연안정비사업 보고회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27일 오후 5시 영월군청 상황실에서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점검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27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센트럴파크홀에서 열리는 제5회 대한민국 지방자치 정책대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형원 강원도의회경제건설위원장(동해)은 27일 오전 9시 동해 천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에 참석한다.

▷최석찬 동해시의회예산결산특위위원장은 27일 오전 10시 시의회에서 제2차 예산결산특위를 열고 동해시 부서별 내년도 예산안을 심의한다.

▷김명숙 삼척시의원은 27일 오전 10시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제2차 정례회 예산결산특위 3차 회의를 진행한다.

▷최종현·이영순 속초시의원은 27일 오후 2시 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열리는 속초시 도시계획위원회에 참석, 영랑근린공원 용도지역 변경 등을 심의한다.

▷유혜정 속초시의원은 27일 오후 2시 시청 별관 회의실에서 열리는 속초시 공공조형물 심의위원회에 참석, 속초시 관문 상징조형물 제작·설치 건을 심의한다.

▷전수일 평창군의장은 27일 오전 11시 용평면 금송회관에서 열리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이음 도시락 만들기 행사에 참석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27일 오전 8시 거진항을 방문해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27일 오전 9시 거진읍 봉호리 마을창고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김대화 삼척문화원장은 28일 오후 7시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삼척윈드오케스트라 이사부 콘서트에 참석한다.

▷김상하 삼척시 체육회장은 27일 오후 5시 삼척시민체육관 회의실에서 시체육회 2020년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한다.

▷함억철 태백상공회의소강원남부지식센터장은 27일 오후 3시 태백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중소기업 IP 바로지원사업 2차 중간보고회를 개최한다.

▷심영주 홍천농협조합장은 27일 오후 3시 홍천농협과 북방·두촌지점에서 서면 의결로 임시 대의원 총회를 실시한다.

▷김기중 홍천예총회장은 27일 오후 2시 예총 사무실에서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들에게 예술인상을 시상한다.

▷김영수 화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28일 오전 10시 새생명봉사단과 함께 하남면 계성리 저소득가구에서 집수리 봉사를 진행한다.

▷고창남 화천지체장애인협회장은 27일 오전10시30분 군농아인협회 회의실에서 열리는 군장애인협회 이사회에 참석한다.

▷이주한 평창진부농협조합장은 27일 오전 10시 진부농협 회의실에서 열리는 제1차 임시총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