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양호(사진) 삼척시장은 24일 오후 4시 시청 상황실에서 진행되는 '삼척향토장학재단 이사회'에 참석한다.

▷조인묵 양구군수는 24일 오후 2시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24일 오전 11시 30분 영월 무릉도원면 운학1리 구 운학분교 앞에서 열리는 체험숙박시설 신축 준공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황환주 춘천시의장은 24일 오전 11시 춘천시의회 의장실에서 '자원봉사자·후원자 한마음대축제'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한다.

▷윤채옥 춘천시의회 부의장은 24일 오후 2시 춘천여성인력센터에서 열리는 '경력단절예방 및 극복 우수사례공모전'의 심사위원으로 참석한다.

▷최선근 강릉시의원은 24일 오후2시 포남1동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열리는 포남1동 주민센터 준공식에 참석한다.

▷김미랑 강릉시의원은 24일 오전 9시 강릉원예농협 본점 주차장 2층에서 열리는 2020년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강남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석한다.

▷최종현 속초시의원은 24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하반기 4대 폭력(성희롱, 성매매, 성폭력, 가정폭력) 예방교육에 참석한다.

▷유혜정 속초시의원은 24일 오후 2시 춘천베어스호텔에서 열리는 강원도 지속가능발전 정책제안 추진회의에 참석한다.

▷손경희 영월군의장은 24일 오후 1시 영월읍 덕포리 등 공공기관 이전 예정지를 현장 점검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24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국립공원 확대 반대회의에 참석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24일 오후 5시 거진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거진읍이장협의회 소통강화 간담회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오인철 대한건설협회강원도회장은 24일 오후 1시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열리는 한국건설산업연구원 제73차 이사회에 참석한다.

▷이용훈 태백교육장은 24일 오후 3시30분 태백시 장성동 도시재생센터 1층 다함께돌봄센터에서 열리는 다함께돌봄센터 개소식에 참석한다.

▷김상하 삼척시체육회장은 24일 오전 10시 산하 경기종목단체별 회장 선거 추진 상황에 대해 점검한다.

▷박재옥 대한노인회삼척시지회장은 24일 오후 2시 지회 사무실에서 임원들과 노인회 연말 활동 계획을 협의한다.

▷오종식 동해문화원장은 24일 오후 2시 문화원 2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야기가 있는 동해' 출판기념회에 참석한다.

▷전명준 홍천철도유치범군민추진위원장은 24일 오후 2시 양지말화로구이에서 용문~홍천 철도유치 활동 계획을 논의한다.

▷이형주 홍천군노인회장은 24일 오후 4시 군 행정상황실에서 열리는 '노인일자리·사회활동 지원 심의위원회'에 참석한다.

▷이학봉 평창군이장협의회장은 24일 오후 4시 평창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리는 평창읍 10월 정례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지영우 평창읍번영회장은 24일 오후 5시 평창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평창읍번영회 임시총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