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심규언(동해시장/사진) 동해안권상생발전협의회장은 5일 오전 11시 무릉건강숲 세미나실에서 동해안권 상생발전협의회 정례회를 주관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5일 오후 2시 문막읍 문막시장 내 설치된 문막읍 마을관리소 개소식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5일 오전 11시 동해무릉건강숲에서 진행되는 ‘동해안권 상생발전협의회’ 에 참석한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5일 오전 10시 영월읍 DC마트 앞에서 개최되는 강원도·강원일보사 주최 '제29회 강원역전마라톤대회'의 시총행사에 참석한다.

▷김광철 인제부군수는 5일 오후 2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도서관 발전방안 연구과제 용역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황환주 춘천시의장은 5일 오후 2시 춘천 세종호텔에서 열리는 '동곡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조대영 강릉시의원은 5일 오전 10시 주문진건어물시장 상인회, 의용소방대원들과 함께 시장 화재 취약시설을 점검한다.

▷김미랑 강릉시의원은 5일 오후 2시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장애인 단체 간담회를 열어 관련 조례 제정을 위한 의견을 청취한다.

▷방원욱 속초시의회 부의장은 5일 오전 11시 속초시 수복로 109-1 현지에서 열리는 속초농아인교회 준공식에 참석한다.

▷유혜정 속초시의원은 5일 오후 2시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전국 여성지방의원 의정활동 우수사례 공모 시상식에서 생활정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다.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은 오전10시 태백사과유통센터 개소식에 참석, 태백사과의 효율적인 유통전략과 다양한 판로 개척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권순근 횡성군의장은 5일 오전 11시30분 횡성읍 함밭식당에서 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단 간담회에 참석한다.

▷백오인 횡성군의원은 5일 오전 10시 서원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생명살림 국민교육 및 순회간담회에 참석한다.

▷정관교 홍천군의원은 5일 오전 10시 홍천군보건소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5일 오전 10시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제320회 임시회 제3차 예결특위에 참석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5일 오전 8시 거진항을 방문,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김도형·한수현 인제군의원은 5일 오전 10시 북면 월학리 구 효자분교에서 열리는 북면 하반기 숨은자원모으기 행사에 참석한다.

▷김철 양구군의장·박귀남 군의원은 5일 오후 2시 남면 청1리에서 열리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강원지원 양구사무소 준공식에 참석한다.

▷이상건 양구군의원은 5일 오전 11시30분 횡성군에서 열리는 전반기 의장단 간담회에 참석한다.

▷신금철 화천군의원은 5일 낮12시 횡성에서 열리는제8대 전반기 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한다.

▷손경희 영월군의장은 5일 오전 10시 영월읍 DC마트 앞에서 열리는 도와 강원일보사가 주최하는 제29회 강원역전마라톤대회 시총 행사에 참석한다.

▷전흥표 정선군의장은 5일 오전 11시 임계면 종합복지회관 광장에서 열리는 공공비축 미곡 매입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민병희 강원도교육감·이환기 춘천교대총장은 5일 오후 2시 춘천세종호텔에서 열리는 제15회 동곡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이재권 6·25참전유공자회 강원도지부장은 5일 오전 11시 철원군 동송읍 평화문화광장에서 열리는 '철의삼각지대전투 전몰장병 추모제'에 참석한다.

▷양홍춘 강원여성경영인협회장은 5일 오전 11시 홍천 회원사 종이여행에서 기업탐방 현장멘토링을 실시한다.

▷이광연 NH농협원주시지부장은 5일 오전 9시 판부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농가주부모임 원주시연합회, 원주시새농민회, 원주지역 농협 임직원 등과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한다.

▷서성수 원주육민관중·고동문회장은 5일 오후 1시30분 육민관고 현관에서 수능 대박 기원 격려 행사를 개최한다.

▷박상록 홍천군체육회장은 5일 오후 5시 홍천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전국 중고남녀배구대회장을 방문해 임원 및 선수들을 격려한다.

▷이형주 홍천군노인회장은 5일 오후 2시 군노인회관 강의실에서 열리는 '강원노인봉사클럽 회원교육'에 참석한다.

▷이화영 화천문화원장은 5일 오전 10시 화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제24회 국화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한다.

▷장동화 민주평통화천군협의회장은 5일 오전 10시30분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평화공감 좌담회에 참석한다.

▷김은숙 철원교육지원청 교육장은 5일 오전 10시 강원도의회에서 열리는 2020년도 강원도의회 행정사무감사에 참석한다.

▷함명섭 평창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5일 오전 9시30분 대관령면 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리는 사랑이음밥차 행사에 참석한다.

▷김예철 (사)영월군번영회장은 5일 오후 2시 번영회 사무실에서 '군민 인재 아카데미'제작을 위한 회의를 주재한다.

▷최창선 평창봉평면번영회장은 5일 오전 11시 번영회 사무실에서 열리는 봉평면 번영회 회장단 회의에 참석한다.

▷김규옥 정선고한읍이장협의회장은 5일 오전 10시30분 임계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이장회의를 열고 현안사항을 협의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