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한왕기 평창군수는 4일 오후 3시30분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열리는 2021 평창평화포럼 조직위원회 간담회에 참석한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4일 오전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0년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자 활동·안전교육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4일 오전 10시30분 동송읍 DMZ평화문화광장에서 열리는 평화의숲 평화문화광장 나무식재 행사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4일 오전 9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일일 보고회의를 주재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4일 오후 2시 설악산생태탐방원에서 열리는 행정심판 증거조사 의견 청취 현장에 참석한다.

▷전재섭 삼척부시장은 4일 오전 10시 삼척시청 앞 도로에서 열리는 제29회 강원역전마라톤대회 출발식에 참석한다.

▷이창우 속초부시장은 4일 오후 3시 별관 회의실에서 속초시 유통업상생발전협의회를 주재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4일 오전 10시 10분 집무실에서 열리는 말산업육성 기본구상 용역 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4일 오후 2시 씨마크호텔 바다홀에서 열리는 지방자치시대 지방의회 발전 방안 포럼에서 환영사와 주제 발표한다.

▷조주현 강릉시의원은 4일 오후 4시 이젠(e-zen) 통합컨벤션동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초당동 시정 설명회에 참석한다.

▷유혜정·김명길 속초시의원은 4일 오후 4시 시 환경자원사업소에서 열리는 폐기물처리시설주민지원협의체 11월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권순근 횡성군의장은 4일 오후 4시 횡성실내체육관에서 2021년 군체육회 종목별 회장 선거교육에 참석한다.

▷임경열 양구군의회 부의장·우효림 군의원은 4일 오후 2시 문예회관에서 열리는 민관협치위원회 정기회에 참석한다.

▷전수일 평창군의장은 4일 오전 11시 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6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송흥복 고성군의회 부의장은 4일 오전 8시 대진항을 방문하고 조업 중인 어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백우열 바르게살기운동강원도협의회장은 4일 오전 11시 도청 태백관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0 바르게살기운동 강원도협의회 18개 시·군 회장 회의에 참석한다.

▷최경애 원주시학부모회연합회장은 4일 오전 10시30분 원주시청 투자상담실에서 열리는 원주시장과 시학부모연합회 임원 간 간담회에 참석한다.

▷신영식 원주시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4일 오후 2시 옛 아카데미극장에서 열리는 '안녕, 아카데미'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다.

▷현종철 동해시북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4일 오전 11시 북평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11월 정기회의를 열고 주요 현안을 논의한다.

▷김상하 삼척시체육회장은 4일 오전 10시 삼척시청 앞 도로에서 열리는 제29회 강원역전마라톤대회 출발식에 참석한다.

▷이규정 삼척농협조합장은 4일 오후 2시 서울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경진대회' 시상식에 참석한다.

▷소기웅 홍천소방서장은 4일 오후 4시 서내에서 11월 불조심 강조의달을 맞아 소방안전대책을 점검한다.

▷이강권 홍천군새마을회장은 4일 오전 11시 북방면 새마을회에서 열리는 '사랑의 김장·쌀 나눔' 행사에 참석한다.

▷김순희 인제교육장은 4일 오후 2시30분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유치원 및 초·중·고교 학교관리자 대상 연수에 참석한다.

▷남종훈 평창소방서장은 4일 오후 2시 대관령면 공동주택(현대힐스700)을 대상으로 화재 대응을 위한 고층건물 적응훈련을 주관한다.

▷정정택 평창군체육회장은 4일 오전 9시 평창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리는 제31회 회장기 세팍타크로 대회에 참석한다.

▷박종관 평창군새마을회장은 4일 오전 9시 새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아름다운 가게 운영 행사에 참석한다.

▷유중근 고성소방서장은 4일 오후 2시 죽왕면 인정2리 도문화재자료 제77호인 이덕균 가옥에서 하반기 목조문화재 소방훈련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