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

▷김양호 삼척시장(사진)은 8일 오후 3시 시청 집무실에서 근덕상가번영회 임원진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경기 활성화 방안을 협의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8일 오후 4시 강원도청에서 열리는 양돈농가 ASF 방역대책회의에 참석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8일 오전 10시10분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인구주택총조사요원 교육에 참석한다.

▷양홍춘 강원여성경영인협회장은 8일 오전 11시 춘천 한 음식점에서 2020년 제3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곽도영 강원도의장·김정중 강원도의회농림수산위원장(양양)·이종주 강원도의원(춘천)은 8일 오후 2시 춘천스카이컨벤션에서 열리는 제23회 강원환경대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심영섭 강원도의원(강릉)은 8일 오후 6시 지역 식당에서 강릉시 내곡장학회 장학생선발회의에 참석한다.

▷윤채옥 춘천시부의장은 8일 오후 2시 춘천 소근소근마을관리소에서 열리는 '2020 춘천연탄은행 재개식 및 소근소근 마을관리소 엔터링' 행사에 참석한다.

▷신선익 속초시의장은 8일 오전 10시 시의회 위원회 회의실에서 10월 1차 정례위원회를 열어 강원연구원 육성기금 출연동의안 등을 심의한다.

▷김양욱 춘천시의원은 8일 오전 10시 춘천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공공건축물 심의위원회'에 참석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8일 오후 2시 시의회 2층 대회의실에서 의원 역량 강화를 위한 의정 연수를 실시한다.

▷이재모 강릉시의원은 8일 오전 11시 주문진읍사무소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새마을부녀회 월례회의에 참석, 현안을 논의한다.

▷강세용 철원군의장은 8일 오전 10시 동송읍 장흥리에서 열리는 한탄강 은하수교 준공식에 참석한다.

▷김철 양구군의장·이상건 군의원은 8일 오전 10시 양록제단에서 열리는 양록제례에 참석한다.

▷류희상 화천군의원은 8일 오전 10시30분 화천읍 음식점에서 열리는 제68주년 재향군인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김귀선·박봉균 양양군의원은 8일 오후 2시 낙산해변, 정암해변 등에서 해안 쓰레기 처리 실태를 점검한다.

▷함형완 고성군의장은 8일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31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8일 오전 11시 거진읍 일대 벼베기 현장을 방문해 농민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양홍춘 강원여성경영인협회장은 8일 오전 11시 춘천 한 음식점에서 2020년 제3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한다.

▷박현철 (주)GS동해전력대표이사는 8일 오후 2시 춘천 스카이컨벤션에서 열리는 제23회 강원환경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환경보전·생활실천 부문상을 수상한다.

▷이병은 삼척소방서장은 8일 오후 3시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신임 의용소방대장과 부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다.

▷민경영 삼척원덕농협조합장은 8일 오전 10시 지역 조합원들을 만나 수확철 영농 애로 사항을 수렴한다.

▷김영호 홍천군재향군인회장은 8일 오전 11시 홍천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제68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윤성일 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장은 8일 오전 11시 홍천다문화센터에서 '제1회 다문화 인식 콘테스트' 일정을 논의한다.

▷박주선 홍천문화원장은 8일 오후 4시 문화원 사무실에서 직원들과 문화대학 재개강 및 행사 관련 업무를 논의한다.

▷남종훈 평창소방서장은 8일 오후 2시 평창할인마트에서 열리는 화재대응에 대비한 대피훈련 및 화재안전컨설팅에 참석한다.

▷김규옥 정선고한읍이장협의회장은 8일 오전 11시 고한읍 행정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이장회의를 열고 현안사항을 협의한다.

▷김순희 인제교육장은 8일 오후 1시30분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통일감수성 및 민주시민 역량강화 연수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