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함명준 고성군수는 29일 오후 3시30분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남북경제문화협력재단과의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29일 오후 5시 시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회장단 회의에 참석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29일 오전 11시 홍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유공군인 표창장 수여식에 참석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29일 오후 2시 평창읍 일원에서 열리는 도시재생 뉴딜사업 공모 현지실사에 참석한다.

▷김광진 양구부군수는 29일 오후 4시 보건소 다목적실에서 열리는 원데이 벤치마킹 및 현장견문보고 간담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병석(원주), 주대하(속초) 강원도의원은 29일 오후 4시 춘천 세종호텔 사파이어홀에서 열리는 루지팀·장애인육상팀 합동 창단식에 참석한다.

▷박순자 춘천시의회운영위원장은 29일 오후 5시 시의회에서 제303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를 위한 간담회를 주재한다.

▷송광배 춘천시의회기획행정위원장은 29일 오후 2시 춘천동부노인복지관에서 열리는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심사위원회'에 참석한다.

▷강희문 강릉시의장은 29일 오후 3시 월화거리 철교 앞 공원에서 열리는 '착한가격 행복 강릉여행 캠페인'에 참석한다.

▷허병관 강릉시의원은 29일 오후 4시 경포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경포동 통장협의회 월례회의에 참석, 사근진 해수욕장 방역활동에 참여한다.

▷김기하 동해시의장·박남순 시의회부의장은 29일 오후 1시30분 동해교육지원청 등 4개 유관기관을 방문, 후반기 시의회 의정활동 방향을 설명하고 협력방안을 논의한다.

▷최재석 동해시의원은 29일 오전 11시 의원 연구단체인 무릉계곡 역사문화연구회 소속 의원들과 무릉계곡 현장을 답사한다.

▷정미경 태백시의회부의장은 29일 오전 10시 시의회 위원회실에서 열리는 의원간담회에 참석해 연화산~대조봉 생태 탐방로 조성사업 계획 등을 논의한다.

▷공군오 홍천군의장은 29일 오전 10시 군의회 특별위원회회의실에서 의원 간담회를 열고 지역 현안을 논의한다.

▷김귀선·박봉균 양양군의원은 29일 오후 2시 서면 해담마을, 황룡마을 등 농촌체험마을을 점검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29일 오전 11시 현내면 일대 비 피해현장을 방문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29일 오전 10시 거진읍 일대 비 피해현장을 방문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강원마당>
▷홍무표 국민건강보험공단서울강원지역본부장은 29일 오전 11시 원주 단계동 AK플라자 열린광장에서 열리는 코로나 시대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을 주관한다.

▷신성숙 원주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29일 오전 11시 원주여협 사무실에서 임원회의를 개최한다.

▷이운용 국민건강보험공단원주횡성지사장은 29일 오전 11시 원주 단계동 AK플라자 열린광장에서 열리는 코로나 시대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에 참석한다.

▷김정희 동해소방서장은 29일 오후 2시 망상·추암해수욕장을 찾아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및 피서객 안전지킴이 역할을 하는 시민수상구조대를 격려한다.

▷고영배 NH농협동해시지부장은 29일 오전 11시 동해시청 로터리에 마련된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방문해 농가들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김진만 동해삼척태백축협 조합장은 29일 오전 11시 축협 본점 2층 회의실에서 제6차 정기 이사회를 열어 당면 현안을 논의한다.

▷김기준 석공도계광업소노조위원장은 29일 오전 10시 노조지부 회의실에서 조합원 간담회와 소방안전 교육을 실시한다.

▷임성규 화천다창새마을금고이사장은 29일 오전 11시 다창새마을금고 회의실에서 열리는 이사회를 주관한다.

▷남종훈 평창소방서장은 29일 오후 2시 평창읍 대형 다중이용시설을 순회하며 진행되는 여름 휴가철 대비 화재안전컨설팅 행사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