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류태호 태백시장은 2일 오후 1시30분 시청 시장집무실에서 혁신지방자치단체장모임인 '목민관클럽 제10차 정기포럼' 화상회의에 참석한다.

▷이재수 춘천시장은 2일 오전 10시 춘천시청 접견실에서 열리는 '상반기 우수제안자 시상식'에 참석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2일 오전 11시 여주시 카페 알펜시아에서 열리는 목민관클럽 정기포럼에 참석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2일 오전 10시 정선아리랑시장 공연장에서 열리는 정선군 상권활성화재단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석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2일 오전 8시40분 군청 군수집무실에서 2020 상반기 모범공무원 표창 수여식을 개최한다.

▷이창우 속초부시장은 2일 오후 2시 시청 상황실에서 2020년 제1회 속초시 적극행정지원위원회를 주재한다.

▷강효덕 평창부군수는 2일 오전 10시30분 대화 1670부대 3대대에서 열리는 육군 6·25 전사자 유해발굴 개토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신도현(홍천) 강원도의원(은 2일 오후 5시 홍천 동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리는 동면기초생활거점 육성 회의에 참석한다.

▷이정훈 삼척시의장·김희창 시의회부의장은 2일 오전 10시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8대 시의회 후반기 개원식'에서 취임한다.

▷김천수 태백시의장·신현규 태백경찰서장은 2일 오전 10시30분 경찰서 서장 집무실에서 치안 현안을 논의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2일 오후 1시 현내면 일대 비 피해현장을 점검하고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함형진 고성군의원은 2일 오후 1시30분 토성면 일대 비 피해현장을 점검하고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강원마당>
▷윤휘영 삼척경찰서장은 2일 오후 2시 경찰서 집무실에서 수사과 등 실무진과 지역 토착비리 척결 방안 등을 논의한다.

▷김원 LS전선(주)동해공장장은 2일 오전 10시 동해시청 현관에서 열리는 LS전선 동해자활센터 복지차량 기탁식에 참석한다.

▷윤옥현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2일 오전 9시 센터 내에서 청소년 코로나 블루 심리건강 지키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정연규 홍천군자율방재단장은 2일 오전 8시 홍천군 내촌면 와야리에서 비바람에 주택에 쓰러진 밤나무 제거작업을 실시한다.

▷엄경익 횡성축협조합장은 2일 오전 9시 횡성축협 가축경매장시장에서 열리는 경매와 DNA 검사를 참관한다.

▷김은숙 철원교육지원청교육장은 2일 오전 11시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청렴 실천 다짐대회를 개최한다.

▷김명규 화천농협조합장은 2일 오전 10시 화천읍 동촌리 일대 농가를 방문해 태풍피해 상황을 점검한다.

▷김영수 화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2일 오전 9시 간동면 구만리 전투전적비 주변에서 군행정동우회와 함께 환경정화을 실시한다.

▷유중근 고성소방서장은 2일 오전 10시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피서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119시민수상구조대 발대식 및 교육훈련에 참석한다.

▷이봉균 바르게살기운동평창군협의회장은 2일 오전 8시 대관령중 정문에서 열리는 학교폭력·음주·흡연 예방 캠페인에 참석한다.

▷함명섭 평창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2일 오전 9시 미탄면 방범초소 일대에서 열리는 사랑이음밥차 운영 행사에 참석한다.

▷김오영 평창송어축제위원장은 2일 오후 6시 평창송어축제 사무실에서 열리는 평창송어축제 임시총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