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강릉시 경포해변에서 도박문제에 대한 예방홍보

[강원신문=황미정 기자] =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는 16일, 강릉시 경포해변에서 도박문제에 대한 예방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강원신문=황미정 기자] =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이하 강원센터)는 16일, 강릉시 경포해변에서 도박문제에 대한 예방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강원센터는 이번 캠페인에서 홍보물품을 나눠주면서 강원센터를 소개하고 도박과 도박중독에 대한 이해의 증진과 도박문제로 인한 폐해의 심각성을 알리며, 도박문제선별검사를 통해 자신의 도박문제를 점검하고 어떻게 대처하고 관리해야 하는지를 알리는 활동을 하였다. 또한 도박문제선별검사 결과 도박에 대한 어려움이 있을 경우 현장상담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 많은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참여하였으며, 캠페인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도박으로 인한 폐해와 심각성을 알리며 도박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다.

한편,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는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도박문제 전문상담기관이다. 도박문제를 가지고 있는 대상자와 가족은 누구나 365일 24시간 국번없이 1336 또는 인터넷 채팅상담(넷라인, https://netline.kcgp.or.kr)으로 상담을 신청하면 무료로 전문상담과 다양한 치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