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티 풀’ 수영장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환상적인 경치 선사, 최고의 인증샷 스팟 손꼽혀

경포호수에서 바라본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전경.

[강원신문=황미정 기자] =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은 싱가폴의 마리나베이를 닮은 강릉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경포대 ‘만남의 광장’으로 잘 알려진 중앙광장에 위치하고 있다.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은 지상 20층, 지하 3층 규모로 세워졌으며, 두 개의 타워로 분리된 건물의 구조는 어디에서 접근하든 쉽게 호텔을 찾을 수 있는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다. 

객실은 총 538개로, 대부분의 객실이 커플 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일반 객실로 들어섰으며, 26개의 스위트룸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전 객실이 경포해변 또는 경포호수를 바라보고 있어 어느 객실에서나 훌륭한 조망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전 객실에 있는 테라스에서 시원한 경포의 향기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루프탑 ‘인피니티풀’.

호텔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최상층인 20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을 꼽을 수 있다. ‘인피니티 풀’은 수영장 수면이 그대로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환상적인 경치를 선사하며, 최고의 인증샷 스팟으로 손꼽힌다. 투숙하지 않는 고객도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객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은 강릉의 새로운 명소이자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색다른 호캉스를 선사하고자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서핑 U&I’ 패키지는 스카이베이 호텔과 제휴된 서핑 업체를 25%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과 하루를 마치고 깊은 휴식을 도울 수 있는 사우나 2인 이용권 그리고 마스크팩이 포함된다.

서핑U&I 패키지 이미지.

서핑 체험은 60분 강습과 프리서핑 120분 그리고 서핑 강습에 필요한 물품의 대여가 포함되어있다. 경포해변 또는 사천해변의 스카이베이 호텔의 제휴 업체를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썸머 피크닉’ 패키지는 샌드위치와 음료를 포함하여 모든 피크닉 물품을 대여해주어 경포 해변이나 소나무 숲에서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몸과 마음의 힐링을 위해 스테이케이션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올여름 다양한 경험을선사하고자 호텔 주변에서 힐링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 패키지 상품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공식 홈페이지(www.skybay.co.kr)을 확인 또는 033-820-88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