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관동대학교(총장 천명훈)는 10일, 캠퍼스내 창조관 10층에서 「국가시험지원센터」 개원식을 개최했다.

【교육=강원신문】최미숙 기자 = 가톨릭관동대학교(총장 천명훈)는 10일, 캠퍼스내 창조관 10층에서 「국가시험지원센터」 개원식을 개최했다.

국가시험지원센터는 공무원반, 경찰공무원반, 임용고사반, 국가자격‧면허반을 개설하여 국가고시 및 자격시험 준비생의 수험준비를 원활하게 지원하여 합격률을 제고하고, 아울러 전체 학생의 학습의욕을 고취시켜 면학분위기를 조성하게 된다.

천명훈 총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새롭게 개원하는 국가시험지원센터는 가톨릭관동대학교의 브랜드를 국내에 널리 알리는 이정표가 되어 줄 것이다”며 “학생들은 가톨릭관동대학교를 빛낼 엘리트로서 자긍심을 갖고, 끈기와 집중력으로 본인이 희망하는 국가시험에 당당하게 합격하여 국민에게 봉사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특히 국가시험지원센터에는 수험생의 개인열람실외에 그룹스터디실, 동영상강의실, 세미나실 등 다양한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온라인 강의 및 도서구입, 초청특강과 각종 모의고사와 같은 학습지원은 물론, 국가시험특별장학제도를 두어 신입생 선발부터 시험의 완성까지 책임지는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함으로써 사회가 요구하는 유능한 인재를 배출하여 대학의 위상을 높이고 사회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