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4월 5일(수) 밤 10시 50분

 

오는 5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월드스타 김윤진과 배우로 거듭난 옥택연이 JTBC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출연한다.

[강원신문] 박승원 기자 = 김윤진이 강호동과 10년 만에 만나 감춰둔 예능감을 뽐냈다.
 
오는 5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월드스타 김윤진과 배우로 거듭난 옥택연이 JTBC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출연한다. 이들은 규동형제와 함께 일산 마두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일산은 호수공원, 정발산 공원 등을 끼고 있어 자연 경관이 아름답고 쾌적한 동네로 유명하다. 특히 마두동의 주택단지는 이국적인 분위기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사용된 곳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김윤진은 2007년 강호동과 함께한 ‘무릎팍도사’가 마지막 예능이라고 밝히며 재회를 기뻐했다. 김윤진은 “이 포맷은 할리우드에서도 획기적일 것 같다”라며 ‘한끼줍쇼’의 해외 진출 가능성을 점치기도 했다. 
 
강호동은 월드스타의 등장에 흥분하며 평소 촬영에서 입버릇처럼 하던 멘트들을 영어로 습득하기 바빴다. 강호동의 질문에 막힘없이 대답해주던 김윤진과 옥택연은 정작 “‘한끼줍쇼’를 영어로 하면?”이라는 질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월드스타 김윤진과 한류 아이돌을 넘어 배우로 변신한 옥택연 그리고 해외진출을 꿈꾸는 규동형제가 꾸미는 JTBC ‘한끼줍쇼’는 오는 5일(수) 밤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