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샘고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레고랜드 등 27개의 공공기관, 기업 간 대규모 컨소시엄 구성

레고랜드가 춘천한샘고 협약형 특성화고 추진을 위해서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27개 기관들과 함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레고랜드가 춘천한샘고 협약형 특성화고 추진을 위해서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27개 기관들과 함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춘천한샘고 협약형 특성화고 추진을 위해서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27개의 기관 및 기업들과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레고랜드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27개의 공공기관, 기업과 함께 춘천 한샘고등학교 학생들을 지역인재로 육성하고 지역 내 양질의 일자리를 확대하려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날 강원도 춘천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와 강원특별자치도 신경호 교육감 등 27개의 공공기관, 기업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 춘천한샘고 협약형 특성화고등학교 지정을 위한 도움 △ 지역인재 육성 및 지역 내 양질의 일자리 확대 △ 27개의 공공기관, 기업 간 대규모 지식서비스 산업 컨소시엄 구성을 토대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춘천의 대표 기업인 레고랜드가 이번에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함께 지역의 미래 인재를 위한 육성 지원과 지역 내 양질의 일자리 확대하는 업무협약에 참석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