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2월 10일(금) 밤 9시

 

23년차 가수 김종국이 뜻하지 않은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강원신문】박승찬 기자 = 23년차 가수 김종국이 뜻하지 않은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10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초대형 신축 프로젝트 ‘내집이 나타났다’(이하 ‘내집이다’)에서는 경기도 여주의 ‘창고에서 사는 소녀’ 사연이 공개된다. 게스트로는 ‘한류 능력자’ 김종국이 참여한다.
 
‘내집이다’의 두 번째 사연 가정은 할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사춘기의 딸이 살고 있는 ‘창고집’이다. 도로가에 훤히 노출된 딸의 방 등 3인 가족이 살기에는 너무나도 열악한 환경에 MC 이경규마저 “지난 1회 집보다 훨씬 심한 것 같다”며 혀를 내둘렀다.
 
이에 게스트 김종국은 “내집이다’의 사연 편지를 받자마자 새벽같이 달려왔다”며 새 집을 선물하기 위한 의욕을 불태웠다. 그러나 김종국은 도착하자마자 할머니가 “누구신지, 난생 처음 보는 분이다”라고 묻는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김종국은 “제가 데뷔한지 23년차 된 가수다”라며 어필했지만, 할머니는 “방탄소년단은 아는데 (김종국은 잘 모르겠다)”고 답해 그를 좌절하게 만들었다.
 
김종국의 ‘굴욕’은 계속됐다. MC들이 “중학교 2학년의 딸을 둔 사연자 가족의 아버지보다도 노안인 것 같다”고 짓궂게 놀린 것. 이에 김종국은 “실제로 내가 형이다”라고 발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종국을 웃고 울게 만든 ‘굴욕 스토리’는 10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내집이 나타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