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최명희(사진) 강릉시장은 7일 오후 6시30분 서울 용산전쟁기념관 뮤지엄 웨딩홀에서 열리는 재경강릉시민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7일 오전 11시 원주연세의료원에서 열리는 제4대 원주연세의료원장 취임식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7일 오후 3시30분 시청 회의실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손님맞이 종합대책보고회’를 갖는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7일 오전 10시30분 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6·25 참전유공자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7일 오전 10시 군청 집무실에서 열리는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에 참석한다.

▷이순선 인제군수는 7일 오후 7시 하늘내린센터에서 열리는 100인의 오케스트라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다.

▷김금수 양구부군수는 7일 오후 2시 군청 부군수 집무실에서 방산자기생산위원회 회의를 개최한다.

▷최봉걸 영월부군수는 7일 오후 2시 동강사진박물관에서 열리는 평창올림픽 군 공무원 홍보단 발대식에 참석한다.

▷신주호 정선부군수는 7일 오후 1시 알파인센터에서 진행되는 ‘테스트이벤트(TE) 준비현장 점검’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시·군의원>
▷권혁열 도의회부의장·장세국 도의회기획행정위원장은 7일 오후 2시 도농업단체회관에서 열리는 한국여성농업인도연합회 임원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김금분(춘천) 도의원은 7일 오후 2시 도 농업인단체회관에서 열리는 ‘한국여성농업인 도연합회 임원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정재웅(춘천) 도의원은 7일 오후 2시 호반체육관에서 열리는 ‘춘천시 어르신 일자리 설명회’에 참석한다.

▷최성재 도의원은 7일 오후 6시 30분 명륜1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새마을회 합동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심영곤(삼척) 도의원은 7일 오전 11시 춘천세종호텔에서 열리는 도4H연합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전병선 원주시의원은 7일 오전 11시 판부농협에서 열리는 ‘판부면 농촌지도자 연시총회’에 참석한다.

▷허진욱 원주시의원은 7일 오후 2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가로환경정비사업 설명회’에 참석한다.

▷이용기 강릉시의원은 7일 오전 11시 옥계면 크리스탈밸리센터에서 옥계면번영회 주관으로 열리는 지역현안에 대한 기관·단체장 간담회에 참석한다.

▷김기영 강릉시의원은 7일 오전 11시 왕산면 대기리 노추산 모정탑길에서 열리는 ‘무사안녕 기원제’에 참석한다.

▷정성모 동해시의장은 7일 오전 10시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2월 의원정례협의회를 개최한다.

▷심용보 태백시의장은 7일 오전 10시 태백시의회 위원회실에서 제221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본회의를 개회한다.

▷최종현 속초시의원은 7일 오전 10시30분 민주당 도당 사무실에서 열리는 민주당 강원도 상무위원회에 참석한다.

▷김영문 고성군의장은 7일 오전 11시 여성회관에서 열리는 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김숙희 고성군부의장은 7일 오전 9시30분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농촌지도자 연시총회 및 역량강화교육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이돈섭 대한노인회중앙회 선임부회장은 7일 오전 11시 대한노인회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대한노인회 중앙회 제1차 이사회에 참석한다.

▷김영숙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도회장은 7일 오전 10시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오인철 대한건설협회 도회장은 7일 오후 3시 원주국토관리청에서 열리는 강원권 건설안전협의회 발족식에 참석한다.

▷김영숙 여성경영자총협회 도회장은 7일 오전 10시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를 주관한다.

▷최돈진 도아스콘공업협동조합이사장은 7일 오전 11시 춘천 베니키아베어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차희주 새마을지도자춘천시협의회장은 7일 오전 11시 시협의회 3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월례회의를 주관한다.

▷권정한 원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 7일 오전 11시 원주의과대학에서 열리는 ‘이영희 제4대 원주연세의료원장 취임식’에 참석한다.

▷박종태 NH농협횡성군지부장은 7일 낮 12시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에서 열리는 강원농협 현장경영에 참석한다.

▷김원영 횡성군번영회장은 7일 오전 10시 군청에서 군번영회 임원회의를 개최한다.

▷권덕희 양구농협조합장은 7일 오전 10시30분 농협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제56기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김운회 화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7일 오후 2시 7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리는 ‘신병입소식’에 참석한다.

▷오세헌 인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7일 오후 2시 교육지원청에서 열리는 ‘ 마을교육추진협의회’를 주관한다.

▷최종근 정선교육지원청 교육장은 7일 오후 4시 30분 북평면 나전중에서 열리는 ‘작은학교 희망살리기협의회’에 참석한다.

▷정욱화 평창군 자원봉사센터장은 7일 오전 10시 방림면사무소에서 ‘자원봉사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