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심규언(사진) 동해시장은 2일 오전 11시 시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민원드르미 위촉식에 참석한다.

▷민병희도교육감은 2일 오후 1시 강원진로교육원에서 열리는 2017년 학교급식 담당자 연수회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2일 오전 11시 삼척체육관에서 열리는 삼척시체육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2일 오후7시 KTX 오송역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출향 강원공직자 신년교례회’에 참석한다.

▷박선규 영월군수는 2일 오후 7시 KTX 오송역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출향 강원 공직자 신년 교례회’에 참석한다.

▷윤승근 고성군수는 2일 오후 7시 KTX 오송역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출향 강원공직자 신년교례회’에 참석한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2일 오후 6시30분 고한 하이원호텔에서 개최되는 사북청년회의소 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윤승근 고성군수는 2일 오후 7시 KTX 오송역사 2층에서 열리는 출향강원공직자 신년교례회에 참석한다.

▷어승담 평창부군수는 2일 오후 7시 KTX 오송역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출향공직자 신년인사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시·군의원>
▷신도현(홍천) 도의원은 2일 오후 6시30분 홍천고인돌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화촌면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오세봉(강릉) 도의회 운영위원장은 2일 오전 11시 강릉 옥천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신년합동 도배식’에 참석한다.

▷곽영승(평창) 도의원은 2일 오전 11시 평창이승복기념관에서 열리는 이승복장학회 임시회에 참석한다.

▷이대주 춘천시의원은 2일 오전 11시 서춘천농협에서 열리는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유호순 춘천시의원은 2일 오후 1시 효자2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민원현장을 점검한다.

▷강희문 강릉시부의장은 2일 오후 6시 교2동 모 음식점에서 열리는 ‘교2동 단체장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최익순 강릉시의원은 2일 오전 11시 옥천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 ‘옥천동 합동도배식’에 참석한다.

▷박주현 동해시의원은 2일 오후 6시 부곡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 ‘부곡동 방위 협의회 회의’에 참석한다.

▷최성진 홍천군의원은 2일 오후 6시30분 고인돌캠핑장에서 열리는 ‘화촌면 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박남진 철원군의원은 2일 오전 10시 김화농협 예식장에서 열리는 ‘농협 제56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최덕용 인제군의원은 2일 오후 1시 동서고속도로 인제 기린구간에서 ‘상수도오염 해소를 위한 현지점검’을 벌인다.

▷김옥휘 정선군의장은 2일 오전 11시 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의원 정례간담회를 개최해 현안을 논의한다.

▷강명호 영월군의원은 2일 오후 2시 세경대 미디어센터에서 열리는 학위수여식에 참석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2일 오전 9시 거진항을 방문해 조업중인 어민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격려한다.

▷함명준 고성군의원은 2일 오후 2시 간성전통시장 장날을 맞아 상가를 둘러보고 상인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정창수 한국관광공사사장은 2일 오전 10시 원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명사 초청 특강에 참석한다.

▷김건영 농협중앙회강원지역본부장은 2일 오전 10시 홍천농협에서 개최하는 홍천농협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이돈섭통일준비중앙위원은 2일 오후 3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세계평화의원연합 및 피스로드 2017 론칭 대회'에 참석한다.

▷한명옥 도여성단체협의회장은 2일 오전 11시 도여성가족연구원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2017 강원도보육정책위원회에 참석한다.

▷오인철강원건설단체연합회장은 2일 오전 11시 춘천시 동면 도회 회장실에서 강원건설단체연합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한다.

▷박광린 춘천예총 회장은 2일 오후 3시 예총 회의실에서 ‘2017년도 제26차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규정 삼척농협 조합장은 2일 오전 10시 농협 3층 대회의실에서 삼척농협 제56기 정기총회를 주관한다.

▷박연원 홍천농협조합장은 2일 오전 10시30분 홍천농협 3층 회의실에서 홍천농협 제56기 정기총회를 주관한다.

▷박명서 횡성군새마을회장은 2일 오전 11시 새마을회관 3층 회의실에서 2017 군새마을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최혜원 횡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후 6시 향교웨딩홀에서 열리는 ‘한중 중학생 교류 환영식’에 참석한다.

▷김진묵 평창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전 11시 이승복기념관에서 열리는 ‘이승복장학회 임시회의’에 참석한다.

▷최종근 정선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전 11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제1회 정선군 안전관리위원회’에 참석한다.

▷엄태열 영월군농업기술센터소장은 2일 오후 1시20분 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열리는 영월 희망농업대학 개강식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