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한끼줍쇼’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강원신문】황은미 기자 = AOA 설현이 밥동무로 출연한 ‘한끼줍쇼’가 5%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5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된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15회 방송이 5.0%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 이날 설현의 활약으로 분당최고 시청률은 6.3%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AOA의 설현이 밥동무로 합류, 이경규-강호동과 함께 서래마을을 찾았다. ‘서울 속의 프랑스’라 불리는 서래마을에서는 프랑스인은 물론 국민배우 김수미와 우연히 마주치기도 했다.

세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한 부부의 집에서 저녁을 함께 하게 됐다. 아들만 넷을 둔 부부는 저녁 준비를 돕는 설현의 살가운 모습에 “이런 딸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행복해 했고, 설현 역시 “‘한 끼 준 집’의 일일 딸이 되겠다”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시청률인 6.3%의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은 “사람냄새 나는 프로그램.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누군가에게 곁을 내 준다는 것에 감동을 느낀다.(wlal****)” “오늘 집주인 부부 정말 훈훈합니다. 사람 사는 냄새 구수하게 풍기는 거 말이 쉽지 그거 쉽사리 안 되는 것인데! 행복하시길(wlsd****)” “싹싹하고 예의 바른 설현 모습 보기 좋았음 어른들이 좋아할만함(fr**** )” 등의 시청평을 공유했다.

규동형제의 찰떡 호흡과 개성만점 밥동무의 활약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