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와 함께 하는 진로탐색 및 학습멘토링 캠프

태백 장성여고에서 진행된 이화여자대학교 '2016 동계교육캠프 수료식'이 1월 19일(목) 오전 11시 장성여고 급식소 강당에서 열렸다.

【태백=강원신문】황영아 기자 = 태백 장성여고에서 진행된 이화여자대학교 '2016 동계교육캠프 수료식'이 1월 19일(목) 오전 11시 장성여고 급식소 강당에서 열렸다.

이화여대 이화봉사단의 학습멘토링 프로그램은 장성여자고등학교(교장 장재만) 학생 1,2학년 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프로그램으로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16일 첫날 개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에 이어, 진로탐색 프로그램, 대학교 및 학과소개, 대학생 강연 및 학습법을, 둘째날 17일에는 국어 학습법, 과학 실험실습, 교과목별 멘토링과 K-mooc 영상 시청 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18일에는 영어와 한국사, 음악 프로그램, 고민상담 라디오 프로그램을 각각 진행했다.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이번 동계캠프 최종마무리 및 롤링페이퍼를 작성한 후 수료식을 끝으로 동계캠프를 모두 마쳤다.

장성여자고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한 ‘2016 겨울 이화봉사단 국내교육봉사 프로그램’에는 총괄팀장인 배유나 학생을 비롯해 11명의 멘토단이 태백을 방문해 동계 교육캠프에 참가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