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강원도립극단의, 2월 15일 강릉단오문화관서 무료공연

2018 평창동계올림픽 G-1 페스티벌을 맞아 (재)강원도립극단의 대표공연 ‘메밀꽃 필 무렵(연출, 윤정환)’이 오는 2월 15일 강릉단오문화관에서 공연한다

【춘천=강원신문】신효진 기자 = 2018 평창동계올림픽 G-1 페스티벌을 맞아 (재)강원도립극단의 대표공연 ‘메밀꽃 필 무렵(연출, 윤정환)’이 오는 2월 15일 강릉단오문화관에서 공연한다.

강원도립극단의 ‘메밀꽃 필 무렵’은 대한민국 대표 문학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을 새롭게 각색하여 무대 위로 올린 작품이다.

‘메밀꽃 필 무렵’은 2016년에 도내순회공연을 통해 이효석의 단편소설을 차별화된 대중극으로 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가는 공연장마다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하지만 강원도립극단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전 세계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기 위해 작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재탄행했다.

이번 ‘메밀꽃 필 무렵’ 공연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문화올림픽 실현과 도민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되어 모든 공연이 무료로 관람가능하다.

꼭 사전예약을 해야만 관람이 가능하니 주의해야 한다.

사전예약 오픈은 1월 18일이고 예약 방법은 강원도립극단 네이버 까페, 전화, 포스터 QR코드 스캔 후 사전예약페이지 접속 후 신청서 작성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립극단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까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