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께서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고 가내에

항상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불철주야 국토방위에 힘쓰고 계시는 국군장병 여러분께도 온 군민과 함께 무운과 건투를 기원합니다.

우리군 의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의 성원과 협조에 힘입어 의정활동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부푼 희망과 기대를 가지고 달려왔던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나라 안팎의 장기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우리지역을 대표할만한 특화품목의 개발과 해양심층수의 신성장 동력 산업으로의 육성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도약의 전기를 마련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정유년 새해 우리군은 무엇보다도 중단된 금강산육로관광의 조속한 재개, 동해고속도로 속초~고성간 구간연장, 동해북부선 철도 연결 등 산적한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군민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 의회는 군민을 위하여 헌신하고 봉사하는 마음가짐으로 한 해 동안 열심히 뛰겠으며 희망과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군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군민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행복한 고성을 만들어 나가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군민여러분께서도 긍정적인 사고와 주인의식을 가지고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우리 의회에 변함없는 성원과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정유년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군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7년 1월 1일

고성군의회 의장 김 영 문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