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김진하(사진) 양양군수는 9일 오후 1시 일출예식장에서 열리는 노인 사회활동 지원사업 간담회에 참석한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9일 오후 1시30분 서울 국립고궁박물관에서 개최되는 정암사 수마노탑 학술심포지엄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9일 오전 10시 고석정에서 열리는 2016년도 철원군새마을운동 평가대회에 참석한다.

▷윤성보 정선부군수는 9일 오후 2시 군청에서 열리는 ‘청소년시설 민간위탁운영자 선정 심의위원회’에 참석한다.

▷민병희 도교육감은 9일 오전 11시 2군단에서 열리는 4분기 강원도통합방위협의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시·군의원>
▷정재웅(춘천) 도의원은 9일 오전 10시 춘천소방서에서 열리는 명예 춘천소방서장 위촉식에 참석한다.

▷안상훈(춘천) 도의원은 9일 오전 11시 더존뷔페에서 열리는 ‘재강원 실향문화축전’에 참석한다.

▷최명서(영월) 도의원은 9일 오후 4시 영월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동강문학회 출판기념회에 참석한다.

▷박호빈 원주시의장은 9일 오전 11시 시청 10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원주시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위규범 원주시의원은 9일 오전 11시 반곡관설동 섭재경로당에서 열리는 섭재마을 대동계에 참석한다.

▷조영돈 강릉시의장은 9일 오후 5시 세인트컨벤션웨딩에서 열리는 2016년 강릉시니어클럽 사업보고회에 참석한다.

▷정진권 삼척시의회 의장은 9일 오후 2시 쏠비치 호텔에서 열리는 ‘강원 남부 고속 교통망 확충 포럼’에 참석한다.

▷신동천 홍천군의장은 9일 오전 9시 늘푸름한우프라자서 열리는 ‘홍천한우와 지역산업 심포지엄’에 참석한다.

▷문경훈 철원군의장은 9일 오전 10시 동송읍 장흥리 고석정에서 열리는 2016년도 철원군새마을운동 평가대회에 참석한다.

▷최경지 양구군의장·김철 군의원은 9일 오후 5시 양구읍 하리 양구KCP호텔 소연회실에서 열리는 양구군의정회 연말총회에 참석한다.

▷임철호 양구군부의장은 9일 오전 11시 양구 감리교회에서 열리는 지역사회중심지원사업 사업보고회에 참석한다.

▷김동녀 양구군의원은 9일 오후 6시 양구읍 하리 양구KCP호텔에서 열리는 제2회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단체 워크숍에 참석한다.

▷유인환 평창군의장은 9일 오후 2시 계촌복지회관에서 열리는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개원 행사’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손명세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은 9일 오후 2시 심평원 서울사무소 지하 강당에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를 위한 선별급여 제도 개선방안 모색'을 주제로 열리는 `제38회 심평포럼'에 참석한다.

▷육동한 강원발전연구원장은 9일 오후 2시 삼척 쏠비치리조트에서 `강원 남부지역의 고속교통망 확충과 과제'를 주제로 강원포럼을 개최한다.

▷조완규 농협중앙회강원지역본부장은 9일 오전 8시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계통법인간 운영협의회'를 개최한다.

▷한명옥 도여성단체협의회장은 9일 오전 11시 도여협 회의실에서 열리는 도여협 임시총회를 주재한다.

▷이돈섭 대한노인회중앙회 선임부회장은 9일 오전 11시 대한노인회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대한노인회중앙회 회장단과 시·도연합회장 연석회의에 참석한다.

▷안중석 춘천소방서장은 9일 오전 10시30분 본서 대회의실에서 정재웅 도의원 명예소방서장 위촉식을 개최한다.

▷권정한 원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 9일 오전 11시 원주시청에서 열리는 ‘2016년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한다.

▷백운용 원주경찰서장은 9일 오전 11시 시청 10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통합방위협의회 4분기 정례회에 참석한다.

▷홍경표 동해문화원장은 9일 오후3시 동해문화원에서 2016 동해문화원 송년 폐스티벌을 개최한다.

▷이규정 삼척농협 조합장은 9일 오전 9시 삼척농협 미로지점에서 열리는 정부비축 콩 수매 현장을 방문해 조합원들의 의견을 청취한다.

▷강윤종 영월소방서장은 9일 오후 2시 영월 덕포 5일장에서 ‘안전점검 가두캠페인’을 실시한다.

▷김한수 정선 고한읍번영회장은 9일 오후 5시 고한종합복지관에서 ‘고한읍번영회 임시총회’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