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한규호(사진) 횡성군수는 1일 오전 11시30분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군체육회-전국직장인스포츠연맹 체육발전 협약식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1일 오후 4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인문콘서트'에 참석한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1일 오후 6시30분 진부면 켄싱턴플로라호텔에서 열리는 평창군자율방범연합대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1일 오전 9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조회를 열고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을 당부한다.

▷전창범 양구군수는 1일 오후 2시 KCP호텔에서 열리는 2016 양구군의용소방대 활동평가 보고회에 참석한다.

▷김상일 영월부군수는 1일 오전 9시 영월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5 영월군 종합발전계획 용역 보고회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시의원>
▷김성근 도부의장은 1일 오후 6시 속초 마레몬스호텔에서 열리는 ‘한국보훈선교단 강원지부 속초지회 주최 송년예배’에 참석한다.

▷김금분(춘천) 도의원은 1일 12시 곰배령에서 열리는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강원본부 및 지부’에 참석한다.

▷최성재(원주) 도의원은 1일 오후 7시 아모르컨벤션에서 열리는 ‘2016 자율방범연합대 송년의 밤’에 참석한다.

▷이종주(비례) 도의원은 1일 오후 4시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열리는 지방분권 대토론회에 참석한다.

▷김주열 춘천시의장은 1일 오전 10시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개회하는 제268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한중일 춘천시의회내무위원장은 1일 오후 2시 시의회 내무위 회의실에서 열리는 제268회 정례회 제1차 내무위원회 회의를 주재한다.

▷변관우 춘천시의회산업위원장은 1일 오후 2시 시의회 산업위 회의실에서 열리는 제268회 정례회 제1차 산업위원회 회의를 주재한다.

▷김명숙 원주시의원은 1일 오후 4시30분 문화의 거리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불빛축제 점등식’에 참석한다.

▷조영돈 강릉시의장은 1일 오전 10시30분 강릉원주대 산학협력단 302호에서 열리는 강릉원주대 동계올림픽 지원단 개소식에 참석한다.

▷이정학 동해시의원은 1일 오후 4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인문콘서트'에 참석한다.

▷이대균 횡성군의장은 1일 오전10시 제8전투비행단에서 열리는 ‘제8전투비행단장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이상건 양구군의원은 1일 오후 2시 KCP호텔에서 열리는 ‘양구군의용소방대 활동평가 보고회’에 참석한다.

▷김영문 고성군의장은 1일 오후 4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74회 고성군의회(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를 주재.

▷김숙희 고성군의회부의장은 1일 오전 9시 간성노조작업장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이기용 양양군의장은 1일 낮 12시 양양국제공항에서 열리는 ‘일본노선 취항식’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강순삼 한국은행 강원본부장은 1일 오후 4시 강원본부에서 열리는 고용·재정 점검을 통한 강원경제 발전전략 세미나를 주관한다.

▷김정일 강원중기청장은 1일 오후 2시 수출기업화 지원 업체인 홍천 케이씨앤에프를 방문,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육동한 강원발전연구원장은 1일 오전 10시30분 연구원 1층 대회의실에서 2016년도 하반기 연구원 자문위원회를 개최한다.

▷김영민 한국광물자원공사 사장은 1일 오후 2시 서울 양재 케이호텔에서 열리는 ‘한·중·일 자원 전문가 초청 세미나’에 참석한다.

▷이돈섭 통일준비중앙위원은 1일 오후 2시 원주시립중앙도서관에서 열리는 통일준비국민위원 원주시출범대회에 참석한다.

▷남경만 동해시노인회장은 1일 오전 11시 동해 현진관광호텔에서 열리는 동해시니어클럽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보고회에 참석한다.

▷조관선 삼척예총 회장은 1일 오후7시30분 삼척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제32회 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에 참석한다.

▷박순업 횡성문화원장은 1일 오후2시 횡성문화관에서 ‘전통국악예술대공연’을 개최한다.

▷최혜원 횡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1일 오전 9시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리는 평창마을선생님 위촉식에 참석한다.

▷김영호 홍천군재향군인회장은 1일 오전10시30분 36사단에서 열리는 지자체 안보정책 자문위원 토론회에 참석한다.

▷이석원 횡성군재향군인회장은 1일 오후 5시 속초 마레몬스호텔에서 재향군인회 워크숍을 개최한다.

▷오흥금 철원교육지원청 교육장은 1일 오후 2시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서 개최되는 ‘마을선생님 위촉장 수여식’에 참석한다.

▷김진묵 평창교육지원청 교육장은 1일 오후 2시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대강당에서 열리는 평창마을선생님 위촉장 수여식에 참석한다.

▷최종근 정선교육지원청교육장은 1일 오후 2시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대강당에서 열리는 평창마을선생님 위촉식에 참석한다.

▷조우현 평창군자율방범연합대장은 1일 오후 6시30분 진부면 켄싱턴플로라호텔에서 평창군자율방범연합대장 이·취임식을 갖는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