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김진하(사진) 양양군수는 9일 오전 11시 양양소방서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소방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9일 오전 11시 설악산 증고평에서 열리는 제20회 `이름 모를 자유 용사의 비' 추모제에 참석한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9일 오후 1시 횡성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좋은 일터 취업박람회에 참석한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9일 오전 10시 홍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제54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 참석.

▷전창범 양구군수는 9일 오전 11시 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리는 제6회 바르게살기운동 강원 회원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9일 오전 11시 평창소방서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54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김상호 횡성부군수는 9일 오후 3시 군청 2층 회의실에서 공유재산심의위원회를 개최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장세국 도의회기획행정위원장은 9일 오전 10시 화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소방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진기엽 도의회 농림수산위원장은 9일 오후 1시 횡성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횡성군 좋은일터 취업박람회’에 참석한다.

▷안상훈(춘천) 도의원은 9일 오후 6시 춘천 교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주민자치위원회에 참석한다.

▷강청룡 도의원은 9일 오후 6시 파레스뷔페에서 열리는 ‘춘천시민연대 후원의밤’에 참석한다.

▷남평우(인제) 도의원은 9일 오전 11시 남면 의용소방대에서 열리는 ‘제54주년 소방의날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이정동 도의원(비례)은 9일 오후 2시 원주건강문화센터에서 열리는 상록시조 복간기념 작품전 개막식에 참석한다.

▷박윤미(비례) 도의원은 9일 오후 4시 솔샘초교 회의실에서 열리는 ‘솔샘초 운영위원회’에 참석한다.

▷유호순 춘천시의원은 9일 오전 10시 춘천여고를 방문해 수능 수험생들을 격려한다.

▷박기영 춘천시의원은 9일 오전 10시 춘천소방서 회의실에서 열리는 소방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박호빈 원주시의장은 9일 오전 10시 원주소방서에서 열리는 소방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최선근 강릉시의원은 9일 오전 11시30분 포남2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포남2동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 및 산불발대식에 참석한다.

▷배용주 강릉시의원은 9일 오후 7시 성덕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성덕동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정성모 동해시의장은 9일 오후 3시 동해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장애학생 인권보호 및 학교폭력 예방 공연에 참석한다.

▷김혜숙 동해시의원 9일 오후 2시 동해교육도서관 회의실에서 열리는 ‘(가칭)동해 특수학교 설립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권정복 삼척시의회 부의장은 9일 오전 11시 너와마을에서 열리는 ‘신리지구 지역창의 아이디어사업 준공식’에 참석한다.

▷김진기 속초시의원은 9일 오후 1시30분 속초문화회관에서 열리는 2016 속초시 주민자치위원 한마음대회에 참석한다.

▷최진규 화천군의장은 9일 오전 10시 화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제 54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최경지 양구군의장은 9일 오전 11시 양구군 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리는 `제8회 바르게살기운동 강원회원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임철호 양구군부의장은 9일 오전 10시 양구문화복지센터 세미나실에서 열리는 제54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길종수 화천군의원은 9일 오전 10시30분 제1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리는 신병수료식에 참석한다.

▷김갑수 철원군부의장은 9일 오후 2시 동송읍사무소에서 ‘금학약수터 휴게공간 조성사업 설명회’에 참석한다.

▷한의동 인제군의장은 9일 오전 11시 인제 월학3리 경로당서 ‘고 정옥순 할머니 기탁 답례 제례식’에 참석한다.

▷신준용 영월군부의장은 9일 오전 11시 30분 주천문화회관에서 열리는 ‘2016년 무후자 제향’에 참석한다.

▷남조영 정선군부의장은 9일 오전 10시 여성회관에서 열리는 ‘2016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석한다.

▷김숙희 고성군부의장은 9일 오후 2시 고성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호반윈드오케스트라 공연을 관람한다.

▷김형실 고성군의원은 9일 오전 9시 현내면 명파리 마을창고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이관형 (사)우편취급국중앙회장은 9~10일 경북 영주시 풍기우정수련원에서 열리는 우편취급국 발전을 위한 워크숍에 참석한다.

▷박주선 도사회복지협의회장은 9일 오후 2시 한국사회복지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사회복지사업법 개정 관련 토론회에 참석한다.

▷이철수 강원테크노파크원장은 9일 오전 9시 집무실에서 페루 국회의원 방문에 따른 산업단지 소개 및 업무간담회를 주재한다.

▷정치수 강릉교육지원청 교육장은 9일 오전 8시20분 임곡초교 등교차량에 탑승해 에듀버스 체험 및 현장점검을 실시한다.

▷석교준 태백소방서장은 9일 오전 10시 태백소방서에서 ‘제54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김진광 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장은 9일 오전10시 태백산 국립공원내 당골광장에서 열리는 태백산국립공원 지정 기념행사를 주관한다.

▷신원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태백시협의회장은 9일 오전10시 태백산 당골광장에서 열리는 태백산 국립공원 지정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변금옥 홍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9일 오후 3시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마을 선생님 활용한 자유학기제의 효율적 운영방안 학교장 연수'를 주관한다.

▷김현창 양구군새마을회장은 9일 오전 10시 종합운동장 및 한반도섬 일원에서 열리는 다문화가족과 함께 하는 새마을 한마음 걷기대회에 참석한다.

▷이종진 홍천소방서장은 9일 오전 10시 홍천군종합사회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제54주년 소방의 날' 행사를 주관한다.

▷원미숙 횡성소방서장은 9일 오전 9시30분 서내 대회의실에서 제54주년 소방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강윤종 영월소방서장은 9일 오전 8시 관내 일원에서 열리는 소방의 날 기념 화재 예방 캠페인 및 소방차 퍼레이드에 참석한다.

▷정광현 평창소방서장은 9일 오전 11시 평창소방서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54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및 소방차 퍼레이드를 주관한다.

▷엄태성 영월문화원장은 9일 오전 11시 회원 30여명과 함께 의암 류인석 의병유적지 견학 행사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