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전정환(사진) 정선군수는 8일 오전 11시 정선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제22회 정선군 농업인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8일 오전 11시 흥업면 흥대마을에서 열리는 흥업안전센터 개소식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8일 오후 7시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함께 바다로 축제에 참석한다.

▷김연식 태백시장은 8일 낮 12시 태백시 노인회 식당에서 열리는 태백지역 자활센터의 무료 급식 행사장을 방문한다.

▷전창범 양구군수는 8일 오후 2시 강원일보사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제11회 동곡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김성근 도의회부의장은 8일 오전 11시 고성 봉포항에서 열리는 연어 출하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최성재(원주) 도의원은 8일 오후 7시 원주교육문화관에서 열리는 ‘제6회 원주지역 아동센터 연합 발표회’에 참석한다.

▷신도현(홍천) 도의원은 8일 오후 2시 서면 팔봉1리에서 열리는 ‘팔봉리 꽃차카페&극장 오픈행사’에 참석한다.

▷권석주(영월) 도의원은 8일 오전 11시 춘천베어스호텔에서 열리는 지적발달 장애인 복지대회에 참석한다.

▷김주열 춘천시의장·유호순 춘천시의원은 8일 오후 3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제14회 춘천시민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박기영 춘천시의원은 8일 오전 10시3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제3회 재정계획심의위원회에 참석한다.

▷황기섭 원주시의원은 8일 오전 10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16년 자살예방정책 토론회에 참석한다.

▷류인출 원주시의원은 8일 오전 9시30분 원주시의회 회의실에서 열리는 제2차 의회운영위원회를 주재한다.

▷김정희 원주시의원은 8일 오전 9시 서울 백사마을에서 열리는 ‘비타민목욕탕 개원식’에 참석한다.

▷조영돈 강릉시의장은 8일 오전 11시 강릉올림픽파크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이·통장 한마음대회’에 참석한다.

▷강희문 강릉시부의장은 8일 오전 11시 교2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교2동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에 참석한다.

▷이재안 강릉시의원은 8일 오후 5시 강남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강남동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임명희 동해시의원은 8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함께 바다로 축제’에 참석한다.

▷정진권 삼척시의장은 8일 오후 1시 30분 중앙시장에서 열리는 ‘시장 창립 42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최종현 속초시의원은 8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김영란법 예산안 심사 실전 사례 교육에 참석한다.

▷최진규 화천군의장·박정순 화천군부의장은 8일 오전 11시 육군 15사단 연병장에서 열리는 64주년 부대창설기념식에 참석한다.

▷엄승열 영월군의장은 8일 오전 10시 군의회에서 열리는 제230회 영월군의회 임시회에 참석한다.

▷김옥휘 정선군의장·남조영 군부의장은 8일 오전 11시 정선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제22회 정선군 농업인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김영문 고성군의장은 8일 오후 4시 의회 소회의실에서 11월 의원간담회를 주재해 당면사항을 협의한다.

▷함명준 고성군의원은 8일 오후 2시 군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고성군 공유재산 심의회 회의에 참석한다.

▷이기용 양양군의장은 8일 오후 2시 문화복지회관에서 열리는 민주평통 통일강연회 및 평양예술단 공연을 관람한다.

<강원마당>
▷강순삼 한국은행강원본부장은 8일 낮 12시 원주의 한 식당에서 열리는 원주금융단협의회의에 참석한다.

▷육동한 강원발전연구원장은 8일 오전 10시 연구원 1층 대회의실에서 2016년도 강원발전연구원 전직원 워크숍을 개최한다.

▷정경인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강원지회장은 8일 오전 10시 강릉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에서 열리는 2016년 여성비즈니스네트워크(WBN) 포럼에 참석한다.

▷윤천로 도이·통장연합회장은 8일 오전 11시 강릉시 올림픽파크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강릉시이·통·반장 한마음대회에 참석한다.

▷김명열 도재향군인회장은 8일 오후 2시 춘천국립박물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호국미술대전에 참석한다.

▷김민수 (사)충효예실천운동도연합회장은 8일 오전 10시 춘천 문배마을 입구에서 `충효문화 실천을 위한 산악 봉사 및 캠페인'을 전개한다.

▷박광린 춘천예총회장은 8일 오후 2시 국립춘천박물관에서 열리는 제6회 대한민국 호국미술대전 춘천 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한다.

▷권정한 원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 8일 오전 11시 원주시민문화센터에서 열리는 `각자내기 강원 캠페인'에 참석한다.

▷김재곤 강릉시이·통장연합회장은 8일 올림픽파크 야외공연장에서 연합회 창립 13주년을 기념하고 2018평창동계올림픽 개최 성공을 다짐하는 강릉시 이·통·반장 한마음대회를 주관한다.

▷류성호 태백경찰서장은 8일 오전 9시 경찰서 현관에서 열리는 ‘사랑의 릴레이 헌혈 행사’에 참석한다.

▷박종태 NH농협횡성군지부장은 8일 오후 4시 지부 소회의실에서 지역농협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한다.

▷이명미 정선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8일 오전 11시 정선군 여성회관에서 ‘월례회의’를 주관한다.

▷김운회 화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8일 오후 2시 육군 7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리는 신병 입소식에 참석한다.

▷오세헌 인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8일 오후 3시 만해마을 북카페에서 진행되는 교육감 학부모정책 순회간담회에 참석한다.

▷최종천 정선고드름축제 추진위원장은 8일 오후 4시 정선군청에서 추진위원회를 개최한다.

▷이종봉 고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8일 오전 8시20분 간성시외버스터미널에서 실시되는 ‘교통사망사고 예방을 위한 민관경 합동 캠페인’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