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김연식(사진) 태백시장은 7일 오전 10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리는 ‘강원랜드와 폐광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7일 오후 7시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제1회 삼척시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에 참석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7일 오전 10시 시장집무실에서 속초의료원과 ‘취약계층 보건의료복지 지역연계서비스 업무협약 체결식’을 갖는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7일 오전 11시 성산게이트볼장에서 열리는 화촌면게이트볼연합회장기 게이트볼대회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7일 오후 2시 철원문화원에서 열리는 ‘이도경 화백 초대전’에 참석한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7일 오후 5시 삼척쏠비치호텔&리조트에서 열리는 여성리더십 워크숍에서 특강을 한다.

▷이순선 인제군수는 7일 오전 11시 기린면 무후자사당에서 열리는 2016 기린면 무후자 제례행사에 참석한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7일 오전 10시30분 용평면 금송회관에서 열리는 평창향교 기로연에 참석한다.

▷윤승근 고성군수는 7일 오전 9시30분 토성농협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매입현장을 방문해 격려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7일 오전 8시30분 집무실에서 5급 승진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한다.

▷홍용기 태백부시장은 7일 오전 8시30분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월간업무 추진보고회’를 주재한다.

▷김상호 횡성부군수는 7일 오후 1시30분 군청 2층 회의실에서 ‘횡성군 지명위원회’를 개최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염동열(태백-횡성-영월-평창-정선) 국회의원은 7일 오전 10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강원랜드와 폐광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

▷최성현(춘천) 도의원은 7일 오전 10시 춘천효자게이트볼장을 방문해 리모델링 준공 현장을 점검한다.

▷최명서(영월) 도의원은 7일 오전 10시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리는 강원랜드 미래 토론회에 참석한다.

▷황환주 춘천시부의장은 7일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67회 임시회 본회의를 주재한다.

▷손우철 춘천시의원은 7일 오후 7시 신동면 혈동리에서 열리는 환경공원 주민지원협의체 회의에 참석한다.

▷박순자 춘천시의원은 7일 오후 2시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열리는 도시가스 공급관 설치 지원을 위한 도시가스지원위원회 회의에 참석한다.

▷박호빈 원주시의장은 7일 오전 10시 행구동 기후변화대응교육연구센터에서 열리는 강원도 여성 시의원 워크숍에 참석한다.

▷황기섭·김정희 원주시의원은 7일 오후 7시 원주교육문화관에서 열리는 제6회 원주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회에 참석한다.

▷조영돈 강릉시의장은 7일 오전 10시 국민건강보험공단 강릉지사에서 일일명예지사장 체험행사에 참여한다.

▷박건영 강릉시의원은 7일 포남1동 한 음식점에서 열리는 포남1동 자생단체장회의에 참석한다.

▷김기하 동해시의원은 7일 오후 4시 부곡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 ‘부곡동 현안대책추진위원회의’에 참석한다.

▷정진권 삼척시의장은 7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제1회 시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에 참석한다.

▷신동천 홍천군의장은 7일 오전 11시 성산게이트볼장에서 열리는 화촌면게이트볼연합회장기 게이트볼대회에 참석한다.

▷문경훈 철원군의장은 7일 오후 2시 군의회 소회의실에서 11월 정례의원 간담회를 열어 당면사항을 논의한다.

▷엄윤순 인제군부의장은 7일 오전 9시 인제체육관서 열리는 ‘군새마을회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석한다.

▷최종열 인제군의원은 7일 오전 11시 인제 기린면 무후자 사당에서 열리는 ‘무후자 합동제례’에 참석한다.

▷용광열 고성군의원은 7일 오전 9시 토성농협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김일용 고성군의원은 7일 오전 9시 거진읍 용하리 노인회관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강원마당>
▷조완규 농협중앙회강원지역본부장은 7일 오전 11시30분 춘천 사북면 원평리팜스테이마을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한다.

▷신준현 화천군산림조합장은 7일 오전 11시 하남면사무소에서 열리는 ‘희망이웃 간담회’에 참석한다.

▷윤천로 횡성서원면이장협의회장은 7일 오전 10시30분 서원면사무소에서 11월 중 서원면 이장회의를 개최한다.

▷염돈설 범죄피해자지원센터평창지구회장은 7일 오전 11시 용평면 일원에서 열리는 사랑의 연탄 기부행사를 주관한다.

▷이욱환 평창문화원장은 7일 오전 11시 평창문화원 문화학교에서 8개 읍·면 민속보존회 대표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