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최동용(사진) 춘천시장은 1일 오후 2시 시청에서 열리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1일 오후 3시30분 시청 신관에서 열리는 ‘신관 준공식에 참석한다.

▷김연식 태백시장은 1일 오후 4시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태백한우 개량기반 증식을 위한 공동추진 협약식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1일 오후 2시 서울시청에서 열리는 서울시와 우호교류협력 협약 체결식에 참석한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1일 오전 11시 화촌면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제14회 면민의 날 및 제20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1일 오후 2시 고석정 대강당에서 열리는 ‘하반기 열린학습관’에 참석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1일 오후 2시 하남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예산편성 주민 공청회’에 참석한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1일 오전 10시 북평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찾아가는 소통민원실’에 참석한다.

▷박선규 영월군수는 1일 오전 9시 영월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확대 간부회의에 참석한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1일 오전 10시 평창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11월 공직자 열린 특강에 참석한다.

▷윤승근 고성군수는 1일 오전 10시 간성읍 해상2리 마을창고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매입현장을 방문해 농업인들을 격려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1일 오후 2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전통음식 및 산채음식학교 수료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강청룡 도의원(춘천)은 1일 오전 10시 근화초교에서 열리는 학예발표회 및 작품전시회에 참석한다.

▷최명서 도의원(영월)은 1일 오전 11시 김삿갓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이장회의에 참석한다.

▷이상민·이혜영 춘천시의원은 1일 오후 1시 국립춘천박물관에서 열리는 학대아동 정신건강 지원을 위한 심포지엄에 참석한다.

▷권정복 삼척시부의장은 1일 오전 11시 도계읍 일원 석회석광산 개발현장을 방문, 환경실태를 점검한다.

▷김종희 속초시의장은 동료 의원들과 함께 1일 오전 11시 황소광장에서 열리는 2018동계올림픽, 바르게살기운동 홍보 캠페인에 참석한다.

▷최종현 속초시의원은 1일 오전 8시30분 속초시청 정문에서 `최순실 국정 농단 규탄 1인 시위'에 참가한다.

▷신동천 홍천군의장은 1일 오후 3시 홍천미술관에서 열리는 제11회 홍천군농아인미술전시회에 참석한다.

▷최성진홍천군의원은 1일 오전 11시 화촌면 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제14회 면민의날 및 제20회 노인의 날 기념 화합의 한마당축제에 참석한다.

▷문경훈 철원군의장은 1일 오후 2시 고석정 대강당에서 열리는 ‘하반기 열린학습관’에 참석한다.

▷한의동 인제군의장은 1일 오전11시30분 농협인제군지부에서 열리는 인제군 파크골프협회 창립총회에 참석한다.

▷엄승열 영월군의장은 1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2016 국민대통합 아리랑 영월공연에 참석한다.

▷심응종 정선군의원은 1일 오전 11시 임계면사무소에서 열리는 ‘임계면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 참석한다.

▷차주영 정선군의원은 1일 오전 11시 사북읍 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사북읍 기관 및 지역단체 단합대회에 참석한다.

▷김숙희 고성군부의장은 1일 오전 9시 간성읍 해상2리 마을창고에서 열리는 공공비축미 수매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오한석·진종호 양양군의원은 1일 오후 2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양양전통음식학교 및 산채학교 수료식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임상섭 동부지방산림청장은 1일 오전 10시 평창군 대관령면 선자령 일원에서 5개 기관·단체·지역 주민 등 150여명이 참여하는 숲가꾸기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이봉찬 전문건설협회 도회장은 1일 오전 10시30분 용인 레이크사이드CC에서 열리는 한국건설산업품질연구원 이사회에 참석한다.

▷나명숙 한국환경공단 강원지사장은 1일 오전 11시 30분 대전 통계교육원에서 열리는 ‘슬레이트 처리사업 간담회’에 참석한다.

▷한명옥 도여성단체협의회장은 1일 오전 10시 태백청소년장학센터에서 (사)소비자교육중앙회 도지부 임원 워크숍에 참석한다.

▷김완식 도노인회장은 1일 오전 10시30분 원주시 치악체육관에서 열리는 `제3회 강원도 세대공감 한궁대회'를 주관한다.

▷이봉찬 대한전문건설협회도회장은 1일 오전 10시30분 경기 용인 레이크사이드CC에서 열리는 한국건설산업품질연구원 이사회에 참석한다.

▷최찬희 춘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1일 오전 8시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월례회의’를 주재한다.

▷박제철 춘천시이통장연합회장은 1~3일 부산,전남 여수에서 ‘이·통장 선진지 견학’을 실시한다.

▷전주완 NH농협은행 동해시지부장은 1일 오후 2시 농업인 회관에서 열리는 ‘농업대학 수료식’에 참석한다.

▷권정한 원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 1일 오후 2시 원주교도소 앞마당에서 열리는 ‘원주교도소 국화 전시회 개관식’에 참석한다.

▷유종우 노인회 원주시지회장은 1일 오전 10시 30분 치악체육관서 열리는 도 세대공감 한궁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김진만 동해삼척태백축협조합장은 1일 삼척시 미로면 사둔리 가축시장에서 축협 조합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류성호 태백경찰서장은 1일 오전11시 태백역에서 바르게 살기운동 태백시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4대 사회악 근절 합동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흥금 철원교육지원청 교육장은 1일 오후 1시30분 철원여중에서 열리는 ‘연구학교 운영보고회’에 참석한다.

▷엄경익 횡성축협조합장은 1일 오전 11시 횡성실내체육관에서 제5회 나라사랑 호국안보 한마음대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