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월) 밤 10시 50분 방송

비정상회담’에 헐리우드 배우 사이먼 페그가 출연해, 영화 속 과학기술과 상상 속 미래에 대해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강원신문】박승원 기자 = ‘비정상회담’에 헐리우드 배우 사이먼 페그가 출연해, 영화 속 과학기술과 상상 속 미래에 대해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사이먼 페그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와 ‘꾸뻬씨의 행복여행’으로 잘 알려져 있는 영국 출신의 배우. 최근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에서 수석 엔지니어 ‘스코티’ 역으로 출연했다. 그는 이날 비정상대표들과 “SF영화가 현실이 될 거라고 믿고 있는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안건으로 영화 속 과학기술과 상상 속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펼쳤다.

사이먼 페그는 “출연 전 ‘비정상회담’을 보고 왔다”며 영국 일일 대표를 자처, 직접 가져 온 안건으로 멤버들과 토론을 벌였다. 그는 “어릴 때부터 SF영화의 팬이었다”라며, SF영화가 사회에 미치는 역할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었다. 또한, 영국 출신으로서 ‘브렉시트’ 등 자국 소식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영국 비정상대표’의 역할까지 해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비정상회담’ 출연진은 사이먼 페그와 함께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여러 SF영화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사이먼 페그는 ‘영국의 웃음사냥꾼’이라는 별명을 가진 배우답게, 적극적인 참여로 한국 예능에 완벽히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선사했다.

다양한 토론 주제와 함께, 유쾌하고 웃음 가득했던 JTBC ‘비정상회담’은 22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