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봄 여행주간’ 5월 12일까지 진행

【평창=강원신문】김영걸 기자 = 평창군이 ‘2016 봄 여행주간’을 맞아 문화관광 홈페이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평창여행에 유용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따스한 5월! 우리함께 떠나요~ 평창으로~'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평창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pc.go.kr)를 방문해 자신이 생각하는 평창의 봄 최고 관광지를 찾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한 SNS 주소와 관광지를 선정한 이유를 적으면 된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플러스 등 개인 SNS를 보유한 인터넷 사용자라면 누구나 중복참여가 가능하며, 3일~ 5월 12일까지 행사 기간 동안 같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매일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대관령하늘목장 입장권', '허브나라 허브차', '용평리조트 숙박권', '켄싱턴플로라호텔 식사권', '캠핑용품' 등 평창을 방문해 직접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경품이 제공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평창여행에 좋은 추억을 간직한 관광객이 스스로 평창을 홍보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된 이벤트라며, 경품 대부분은 관광지에서 자발적으로 제공해 평창관광 활성화를 위해 민·관이 협력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