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목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

【강원신문】박승원 기자 =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와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을 이끌고 있는 성치경 CP가 윤정수와 주고받은 문자 내용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와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을 이끌고 있는 성치경 CP가 윤정수와 주고받은 문자 내용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성치경 CP는 최근 "윤정수에게 '헌집새집' 출연을 권했다"며 모바일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이 대화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성치경CP가 윤정수에게 ‘’헌집새집‘에서 형(윤정수) 부부 신혼방 한번 꾸미자’고 제안한다. 그러자, 윤정수는 ‘너까지 왜 그러냐. 숨 죽이며 지켜보는데 헌집에 불 지르냐'며 '난 모른다. 잠수탈거다'라고 모르쇠로 일관한다.

그런데도 성치경 CP는 ‘스케줄은 매니저와 잡을테니 부부는 몸만 오면 된다. 늘 하는 말이지만 둘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든다.

윤정수와 김숙이 ‘7%가 넘으면 진짜로 결혼하겠다’는 공약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님과 함께2’는 최근 6%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두 사람을 벼랑 끝으로 내몰고 있다. '꼭 결혼시키고 말겠다'는 응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상황. 과연, 이런 분위기 속에서 윤정수와 김숙은 '신혼집 꾸미기'를 허락했을까. 두 사람의 '헌집새집' 출연 성사여부에도 관심이 커지는 이유다.

한편, 28일(오늘) 목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되는 ‘헌집 새집’은 방송인 서유리의 방을 공개한다.

kwnew1088@hanmail.net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