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럭셔리 스파 ‘더 스파’의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20% 단독 할인

【강릉=강원신문】최미숙 기자 = 호텔현대(대표이사, 고승환)의 ‘씨마크 호텔(SEAMARQ Hotel)’이 겨울시즌을 맞이해 오는 12월 31일까지 강원도 지역 주민을 위한 스파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그간 씨마크 호텔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강원도를 대표하는 특급 호텔로 한 발자국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된다.

강원도 지역의 거주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 씨마크 호텔의 프리미엄 럭셔리 스파인 ‘더 스파(The Spa)’의 모든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경포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자쿠지를 갖춘 ‘써멀 스위트(sauna)’의 무료 입장혜택도 제공한다.

강릉씨마크호텔 ‘더 스파’

씨마크 호텔이 자랑하는 ‘더 스파’에는 얼굴 및 전신을 관리 받을 수 있는 총 21개의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일대일 맞춤 설계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씨마크 호텔 관계자는 “씨마크 호텔은 명실공히 강원도 지역을 대표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많은 지역 주민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의 최고급 스파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릉 경포대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은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 상(Pritzker Prize)을 수상한 리처드 마이어(Richard Meier)가 설계한 호텔로, 동해안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주목 받고 있다.

예약 및 문의 : 033-650-7098.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