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8월 1일부터 동아시안컵 중계 시작

【강원신문】황미정 기자 = 2015 동아시안컵 중계로 인해 ‘김제동의 톡투유’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등 JTBC 주말 정규 프로그램 세 편의 휴방이 결정됐다. 동아시안컵이 끝난 후 더 알찬 내용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먼저, 8월 1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는 중국에 맞서는 대한민국 여자 대표팀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로 인해 이 시간대에 전파를 타던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한 주 방송을 쉬게 됐다. 같은 날 새벽 1시 20분에는 북한 대 일본의 여자대표팀 경기가 녹화방송된다.

다음날인 2일 일요일 오후 9시 45분에는 대한민국 남자 대표팀과 중국의 승부를 생중계한다. 이어 자정에는 남자선수들이 펼치는 북한 대 일본전이 방송된다. 이날 9시대에 시청자들과 만나던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와 11시에 방송되던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는 휴방한다.

JTBC와 스포츠채널 JTBC3 FOX Sports는 8월 1일부터 9일까지 중국 우한에서 열리는 2015 동아시안컵 총 12개 경기를 중계방송한다. JTBC의 경우 한국이 출전하는 6개 경기를 라이브로, 나머지 6개 경기를 녹화중계 방식으로 내보낸다. 임경진 캐스터와 허정무 전 축구 대표팀 감독, 그리고 축구 해설가 박찬하 위원이 호흡을 맞춰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bsh@gwnews.org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