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10월 25일(토) 밤 11시

【강원신문】박승원 기자 = 90년대 가요계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공연의 신,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이 JTBC ‘히든싱어3’에 원조가수로 출연한다.

이 승 환

이번 녹화는 특히 그동안 진행되던 반주 음악에서 벗어나, ‘히든싱어’ 사상 최초로 라이브 밴드로 진행 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한층 더 기대감이 상승 되고 있다. 이는 MR반주에 노래를 해본 적 없다는 이승환을 위한 ‘히든싱어’ 제작진의 배려로 밴드 연주라는 새로운 시도로 공연장을 안방으로 옮겨 놓은 것 같은 특별한 방송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더욱이 '천일 동안',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그대가 그대를', '사랑하나요', '다만', '세 가지 소원' 등 대중이 사랑하는 수많은 주옥같은 히트곡을 들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주 공개 된 예고편에서는 “1표 차이”라는 발언으로 원조 가수인 이승환이 탈락하는게 아니냐 라는 말이 흘러나오면서 이 역시 낚시성에 불과할 거라는 의견도 분분한 상황.

하지만 이미 원조가수가 한 번 탈락한 전적이 있으며, 모창이 불가능할 거라 여겼던 인순이 편까지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가 된 가운데, 이승환을 모창하는 사람이 워낙 많기 때문에 모두를 놀라게 할 모창의 끝판왕이 분명 등장할 것이다라는 의견까지 설왕설래하며, 단순히 낚시성만이 아닐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이승환 역시 녹화 이후 진행 된 ‘차카게 살자’ 자선공연에서 “히든싱어가 아니라 힘든싱어였다”, “히든싱어 출연 후 다음날까지 얼굴이 까맸다. 간이 다 타들어갔기 때문”이라는 소감을 전해 이승환 편 결과에 대한 관심이 한층 더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과연, 1표 차이의 아름다운 기적은 탄생할 것인지.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조차 ‘힘든 싱어’로 만들게 한 JTBC ‘히든싱어3’ 이승환 편은 25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enggisk@naver.com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