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교육감·시장·군수·부시장·부군수>
<강원마당>
▷윤승근(사진) 고성군수는 2일 오후 1시30분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제2차 행복고성만들기 프로젝트 발표회’에 참석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2일 오전10시 원주시사회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천사데이 기념식에 참석한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2일 오전11시 심곡 약천 남구만 문화마을에서 열리는 약천남구만 선생 추모제에 참석한다.

▷김연식 태백시장은 2일 오전9시 산업전사 위령탑에서 열리는 2014 순직산업전사 위령제에 참석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2일 오전11시 도계읍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광산진폐권익연대 삼척시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박선규 영월군수는 2일 오후2시 상동읍사무소에서 열리는 상동읍 적십자 봉사회 결성식에 참석한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2일 오후2시 정선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정선군 교육발전 토론회에 참석한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2일 오전 11시 현충탑에서 열리는 제10회 호국영령 천도제에 참석해 호국영령의 넋을 위로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2일 오후2시 상서면 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제7사단 칠성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한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2일 오후 6시 30분 송이축제 행사장 인근 식당에서 열리는 송이축제 국내외사절단 만찬행사에 참석한다.

▷이욱재 춘천부시장은 2일 오후 2시 집무실에서 중국 랴오닝성 다롄시 외사판공실 관계자들과 공무원 교류협력방안을 협의한다.

▷원팔연 횡성부군수는 2일 오후 5시30분 향교웨딩홀에서 열리는 일본 자매도시 환영 만찬에 참석한다.

▷지형근 평창부군수는 2일 오전 9시30분 평창군의 자매결연 도시인 인천시 연수구청에서 열리는 제19회 연수구민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국회의원·도의원·시·군의원>
▷임남규 도의회 운영위원장은 2일 오전 9시 태백 산업전사위령탑에서 열리는 ‘순직산업전사 위령제’에 참석한다.

▷김명숙 원주시의원은 2일 오전10시 원주양궁장에서 열리는 제17회 원주시 의용소방대연합회 소방기술 경연대회에 참석한다.

▷이용기 강릉시의장은 2일 오후2시 죽헌동 핸다리마을 사모정에서 열리는 제5회 백교문학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최선근 강릉시부의장은 2일 오전 11시30분 시의회에서 대구광역시 북구의원 교류단을 맞아 환담한다.

▷김기영 강릉시의원은 2일 오전 10시30분 강동면 언별리 진주강씨묘소에서 열리는 강동면 무후제에 참석한다.

▷박건영 강릉시의원은 2일 오전 11시 포남2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주민자치위원회의에 참석한다.

▷김남길 강릉시의원은 2일 오전 11시 주문진 작은샘터회 마당에서 열리는 노인의 날 어르신 한마음 잔치에 참석한다.

▷이정학 동해시의원은 2일 오전11시 동부메탈운동장에서 열리는 무기계약 근로자 화합한마당에 참석한다.

▷정진권 삼척시의장은 2일 오전11시 도계읍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광산진폐권익연대 삼척시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심용보 태백시의원은 2일 오전 9시 태백 황지동 산업전사위령탑에서 열리는 ‘순직 산업전사 위령제’에 참석한다.

▷최종현·최령근 속초시의원은 2일 오전 9시 30분 대포초등학교에서 열리는 ‘큰나루 한마당 잔치’에 참석한다.

▷한창수 횡성군의장은 2일 오후 1시40분 군청 회의실에서 열리는 횡성 한우농가 HACCP 활성화 업무협약에 참석한다.

▷배병인 철원군의장은 2일 오전 11시 갈말읍 현충탑에서 열리는 ‘제10회 호국영령 천도제’에 참석한다.

▷이흥일 화천군의장은 2일 오후 2시 상서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칠성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한다.

▷차주영 정선군의장은 2일 오전 11시 아라리공원에서 열리는 ‘제21회 전국청소년민속예술제 개막식’에 참석한다.

▷고제철 양양군의원은 2일 오전 9시 30분 광정초교 운동장에서 열리는 ‘광정가족 한마음 운동회’에 참석한다.

<강원마당>
▷이돈섭 대한노인회 중앙회 고문은 2일 오전10시30분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제1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신두옥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장은 회원 30명과 함께 2일 3박4일 일정으로 강원도와 돗토리현 우호교류 20주년 기념행사를 위해 일본을 방문한다.

▷최선남 도여성단체협의회장은 2일 오전 11시 도여성가족연구원 1층 도여협 회의실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한다.

▷권혁승 백교문학회장은 2일 오후2시 강릉경포 핸다리마을 사모정공원에서 제5회 백교문학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이해규 원주상공회의소회장은 2일 오전10시30분 치악산자연학습원에서 한국노총원주지역지부와 공동으로 `2014년 노·사·민·정 결의대회'를 주관한다.

▷이원종 (사)동안이승휴사상선양사업회 이사장은 2일부터 5일까지 미로면 천은사 일원에서 제36회 이승휴·제왕운기 문화제를 개최한다.

▷윤정태 속초양양교육장은 2일 오후 1시 강원외국어교육원에서 열리는 ‘2014 양양지역 학교운영위원회 연수’에 참석한다.

▷김진선 홍천군산림조합장은 2일 오전 11시 화촌면 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제2회 산림조합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주관한다.

▷신동희 홍천예총회장은 2일 오후 5시 홍천미술관에서 열리는 홍천미술협회 정기회원전 개막식에 참석한다.

▷정경균 화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전 11시30분 상서중학교에서 열리는 화천군 유·초등교(원)장 협의회에 참석한다.

▷김용락인제소방서장은 2일 오전10시 인제지역 주요 등산로에서 가을철 산악사고 방지를 위한 캠페인에 참석한다.

▷장기하 영월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후1시 봉래초교에서 열리는 맞춤형 학부모교육 전래놀이지도사과정 수료식에 참석한다.

▷박을균 고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일 오전 10시30분부터 대진초교, 공현진초교, 아야진초교 등을 방문한다.
저작권자 © 강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